맛집2014. 3. 18. 04:19

구로 1번 출구로 나가면 있는 작은 번화가가 있는데 그중에 분위기 좋다고 소문난

 

7층에 위치해있는 2ND로 가기로 했다~!~!

 

구로는 처음이라 가본곳이 없어 내심 걱정은 되긴 하지만 좋다고들 하니까~~ㅎㅎㅎ

 

 

 

술집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이런풍경이 나온다~ ♡0♡ 짱 이쁘닷~!!!

 

테이블에 양주와 와인이 즐비하고 블링블링 큐빅들~ 조명에 비춰진 화려한 꽃들 ~ 시원하게 뿜어져 나오는 분수~

 

분위기 없고 센스 없는 남자인 내가 봐도 이쁜데ㅋㅋㅋㅋㅋㅋ

 

여자가 보면 얼마나 좋아할까나~~ 여자들이 무척이나 좋아할만한 인테리어구조이다~

 

 

 

이쁘고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도 멋지지만...

 

신발을 벗고 앉아 술먹는 테이블과 신발을 신고 먹을수 있는 테이블이 반반씩 있다는것!!!!

 

앉아서 먹는것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고려한것 같다.

 

인테리어가 손님들이 편하게 먹고 가기위해 만들어진게 느껴진다^^

 

 

 

셋팅된 테이블!!!

 

테이블 안쪽에 화려한 꽃잎들이 장식되어 있는데 아주그냥ㅋㅋㅋㅋ 술맛나게 만든다;;;ㅋㅋㅋ

 

기본안주로는 감자칩과 소스가 나오는데 너무 맛있어서 2번이나 더 리필 받았다ㅎㅎㅎ

 

 

 

 

우리가 시킨 메인안주~!

 

메뉴판에 강력추천! 써져있길래 고른메뉴;;;;

 

메뉴이름은 해산물돼지고기볶음!!!

 

맛은 있었지만.... 나의 개인 음식취향이 간이 쎄지 않은걸 좋아해서 맞진 않았지만 맛은 있었다.

 

웬지 밥이랑 같이 먹으면 딱 맞을 간이었다ㅋㅋㅋㅋㅋ

 

 

 

 

테이블에 앉자마자 눈에 들어온 녀석인데ㅎㅎ

 

모양이 이쁘고 그래서 뭔가 싶었는데 주문받으면서 이것좀 켜달라고 하니 켜주드라ㅋㅋㅋ

 

역시 촛불이었으~~ 조금 밝은 경향이 있긴 했었지만 분위기 있고 해서 좋았다~ㅋㅋㅋ

 

 

 

테이블에서 본 화려한 꽃과 분수ㅋㅋㅋㅋ

 

구로에 이런곳이 있었다니ㅋㅋ

 

 

 

 

창가에 앉아서 밖을 바라본 모습~

 

사장님이 꽃을 참 좋아하시나보다ㅎㅎㅎㅎ

 

완전 꽃밭이라해도 무방할정도로 꽃이 많이 인테리어 되었다ㅎㅎ

 

다음에도 구로에 술마시러 갈 기회가 생긴다면 2nd로 다시 갈 확률 500%!!!!

 

맛, 음식, 가격 모두 짱짱짱~!ㅋㅋㅋㅋ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