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5. 2. 11. 20:20

 꽉찬 B컵 가슴커지는방법 BBL솔루션 실제후기!!

 

 

절벽가슴... 정말 A컵 브라도 헐렁한 그런 가슴..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대부분 작은가슴떄문에 고민이실꺼에요

동양인의 특성상 어쩔수 없는 부분이기도 하지만 여성으로써 옷맵시와 여자로써의 자신감 상실이라는게 굉장한 스트레스로

다가오기 마련입니다. 이런 부분을 빠르고 확실한 고민해결을 하기위해 비싼 비용을 투자하면서 위험을 무릅쓰고 수술대에 오른다는것이 저는 참 믿을수 없는것 같습니다. 수술하셨던 분들도 수술후 불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셨던 분들이 있으시거나 점차 실리콘이 눈으로 보이는 등 재수술을 감행하는 사례도 본적이 적지않게 보았구요. 저같은경우 수술없이 가슴커지는방법 BBL솔루션에서 절벽가슴에서 무려 B- 까지 끌어올리는데 시간도 그렇게 오래걸리지 않았고 가슴성형수술비용에 비해서 훨씬 저렴한 가격에 진행할수 있었고 가격도 가격이지만 실리콘없이 가슴이 커질수 있다는것이 너무나도 행복한 결과를 저에게 가져다 주었네요!

 

 

 

저는 짝가슴은 아니였지만 진짜 껌딱지만한 절벽가슴이였어요.

아이 출산후 살이 디룩디룩 찌는바람에 다이어트를 급하게 진행한것이 이런 결과를 가져오게 되었네요. 시간날때마다 집근처 공원을 매일같이 뛰어서 전반적으로 살이 많이 빠졌지만 가슴살이 너무 빠진게 정말 한스럽더라구요. 그때부터 뽕을 넣기시작했고 들킬까봐 걱정도 이만저만이 아니였고,, 남몰래 집에서 마사지도 해보고 이런저런 노력들을 해보았지만 이렇다하는 효과는 본적이 없었네요.

 

 

 

 

 

수술없이 가슴커지는방법을 알아보던중 저또한 많은 궁금증이 생겼어요.

과연 내가슴도 다른후기들처럼 효과가 나타날까? 라는 생각에 이것저것 물어볼것이 생겨나더군요. 급기야 간단한 입력후 BBL솔루션 상담신청을 하였고 다음날 상담을 하게되었습니다. 상담 결과는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긍정적인 답변을 얻을수 있었어요!

병원에서 하는 가슴성형수술만 아니면 모든걸 다 할수 있는 저였는데 병원방문없이 집에서만 가능하다는 말씀에 자신감있게 도전할수 있는 계기 되었답니다. 진짜 이것도 안되면 수술대에 오른다는 생각을 가지고 열심히 해보기로 결심했었어요.

 

 

 

 

결과는 대만족이었습니다. 비록 하루아침에 효과가 팍팍 나타나는 엄청난 효과는 아니였지만 시작한지 2주후부터 조금씩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더니 그때부터 꾸준히 조금씩 좋아지기 시작한게 지금은 벌써 B-까지 오고야 말았네요ㅎㅎ 비록 제가 목표하는 사이즈까지 왔지만 저는 아직도 진행하고 있답니다. 이게 사이즈가 점점 커지기 시작하니까 막 욕심이 생기기 시작했네요~ㅎ

요즘은 저를 놀리던 제 친구들도 저를 엄청 부러워라 하고 있네요.. 거의 대부분 수술한 친구들이라 자연요법으로 커진게 부러운가봐요ㅎㅎ 저도 들은 이야기지만 겉으로 볼땐 몰라도 만지면 좀 느낌이 다르다고 하네요

 

 

 

 

이처럼 저같은 가슴키운 여성들의 사례 많이 궁금하실꺼에요. 제가 상담받고 자신있게 시작했던 BBL솔루션 사이트에 가보시면 좋은 정보들도 많이 있고 간단한 입력후 전문가와 가격문의 & 상담을 무료로 진행해보시는것을 추천해드리구요.

저처럼 절벽가슴과 짝가슴에 효과가 많이 좋다고 들었는데 저처럼 절벽가슴도 충분히 B컵 만드는 방법 있으니까 수술 알아보시기전에 꼭 상담받아보셨으면 좋겠어요. 요즘엔 여자들도 큰가슴이 경쟁력에 포함이 된다고도 하던데 BBL솔루션으로 그 자신감 되찾으셨으면 좋겠고 저처럼 꼭 자연가슴미인으로 성공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밑에 제가 했던 주소 알려드릴테니 자세한정보 잘 확인해보세요^^

 

 

http://me2.do/FT4p50gg   ◀ 여기랍니다~!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