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4. 10. 17. 11:38

 남양 맛있는 우유GT 무지방우유 맛

 

아직 안먹어본 사람은 뭐 우유가 거기서 거기겠지~ 라고 말한다면 잘못된 생각이다...

 

나또한 먹어보기 전까지만해도 오~ 무지방에 칼로리도 현저히 적으면 이걸로 먹어야지~ 했는데

 

한번 먹어보니 음... 뭐랄까... 자장면에 돼지고기가 빠진격이라고나 할까나....

 

뭔가 굉장히 심심했다..ㅎㅎ

 

나는 가급적 콜라를 먹어도 제로칼로리를 먹으려 노력하고

 

편의점에서 무엇을 사도 항상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꼭 확인하면서 먹을만큼

 

칼로리에 대해서 인자하지 않다.

 

하지만 이 흰우유만큼은 지방이 있는 제품으로 먹고 싶다ㅜ

 

진짜 무지방은 에바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서울우유를 즐겨먹었는데 최근에는 저지방우유로 갈아탔었다.

 

그래도 저지방우유는 칼로리도 괜찮고 맛도 일반우유와 별반 다를게 없어서

 

몇달간 즐겨먹었었다ㅎㅎ

 

그런데 이번에 집근처 자주가는 슈퍼에 무지방우유가 들어왔고

 

습관처럼 영양성분표를 보고 반해서 먹었더니ㅋㅋㅋ

 

이런 배신을...?!

 

이셋끼가?!!!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기잉네~~~

 

무지방은 심심하다고요?

ㄴRE: 네 겁나요........

 

뭔가 우유의 단물 다 빨아먹고 남은거 먹는듯한... ㅜㅜ

 

진짜 이렇게까지해서 똑같은 가격 돈내가면서 먹어야하나 싶더라는ㅎㅎ

 

요즘 우유 1리터에 2600~2700원 하는데...

 

우유도 은근 비싸...

 

아아.. 저는 1리터사면은 그자리에서 다 먹기 때문에... 조금 부담이... ㅎㅎ

 

 

 

 

 

200mL당 60칼로리니까 총 270칼로리네요~

 

이렇다할정도로 칼로리가 차이나는 정도는 아닌것 같네요^^;

 

 

 

 

 

남양 맛있는 우유GT 무지방우유의 영야성분과

 

무지방우유 장점만 나열한 모습ㅋㅋ

 

 

 

 

무지방우유 성분 궁금하시다면 확인하셔용~~

 

 

 

 

 

음.. 정말 칼로리에 예민하신분들이거나 몸관리를 철저히 해야하는데

 

꼭! 우유를 먹어야겠다 하시는분들은 무지방우유 추천드려요ㅎㅎ

 

 

 

 

무지방우유는 그냥 우유 단품만 마시는걸로ㅜ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