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4. 3. 27. 22:15

안녕하세요~!

 

요즘 김보성의 의리가 많이 패러디 된 사진 많이 보셨죠?ㅎㅎ

 

저도 친구들이 보내준 사진으로 많이 웃었는데요~~

 

그중에 사진하나 때문에 오늘 저녁메뉴는 너구으리 라면으로 결정!!!ㅋㅋㅋㅋ

 

김보성씨 의리의리~! 하면서 TV에 나온게 한참 오래전인것 같은데 요즘은 뭐하고 지낼까요?ㅎㅎ

 

각설하고 저는 집에 오면서 슈퍼마켓에서 너구리를 사서 집에 와서 바로 냄비에 물을 올립니다~ㅋ

 

나란 남자.... Fell 꽂히면 바로 실행하는 남자....^^;

 

 

 

 

 

화제의 김보성의 의리패러디 사진ㅋㅋㅋㅋ

 

이사진 덕분에 오늘 꽂힌겁니다~~ㅎㅎㅎ

너구으리!!!

 

 

얼큰한 너구으리ㅋㅋㅋㅋㅋㅋㅋ

 

아 중독성있네요ㅋㅋ

 

너구리는 특유의 국물맛과 통통한 면빨이 특징이죠!!

 

면과 국물 절대 버릴수 없는 라면입니다 ㅜ

 

 

 

 

너구리라면의 칼로리와 영양소의 기준치가 나와있군요~!

 

역시 라면이라서 그런가... 나트륨이 높네요...

 

나트륨은 다음날 얼굴을 보름달로 만들어주는 녀석이랍니다-.-;;

 

으아~~~~! 무서워... 보름달 앙~대요~!

 

 

자~! 그러면 너구리라면을 맛있게 한번 끓여보겠습니다ㅋㅋ

 

일단 물은 권장량보다 조금 많게 넣습니다.

 

왜냐하면 끓이는 도중에 끓으면서 증발하다보면 국물이 짜지거든요ㅠ

 

저는 짠건 진짜 질색...ㅜ

 

물이 조금씩 끓기 시작하면 시원한 국물을 내기위해 다시마를 먼저 넣습니다~!

 

 

 

 

 

조금더 끓기 시작하면 건더기스프도 퐁당~! 넣어줍니다ㅎㅎ

 

혹시 냉장고에 대파가 있다면 썰어서 넣어주시면 더 맛있고 시원하게 드실수 있으세요^^

 

저는 대파가 있음에도 넣질 않았아요~!

 

왜냐고요?? 농심에서 만든 그 고유의 맛을 느끼고 싶기 때문이죠!!!ㅋㅋ

 

라면매니아 라면 이정돈 기본이죠ㅋㅋㅋ 너구으리!!!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바로 분말스프도 넣어줍니다~!

 

그러면 스프의 작은 입자들 때문에 물의 끓는점이 낮아져 더 보글보글 끓게 됩니다~!

 

물의 온도가 올라가면 면을 빨리 익혀주므로 그만큼 탱탱한 면빨로 끓일수 있는거죠ㅎㅎㅎ

 

아시겠죠?ㅎㅎ

 

 

 

 

 

보글보글 끓는 라면국물에 면을 퐁당 넣습니다~!

 

이때 딱딱한면이 흐물해지면 바로 젓가락으로 풀어 헤쳐줍니다.

 

그러면 면이 뜨거운 물에 닫는 부위가 많아져 골고루 익힐수 있고 빨리 익는답니다^^

 

물이 조금 많아보이죠?ㅎㅎ

 

물이 계속 온도가 올라면서 서서히 증발하고 면에도 물이 흡수가 되서 줄으드니까 걱정안하셔도 되요ㅋㅋ

 

 

 

요리를 할땐 정리하면서 해야 정신이 산만하지 않죠~!ㅎㅎ

 

면이 익을 동안 분말스프와 건대기 스프는 라면봉지에 넣어서 분리수거통에 쏙~! 바로 넣어주세요^^

 

 

 

 

면빨의 익은 정도가 100%면은 한 80% 익었을때 젖가락으로 들어서 입바람으로 호호~~ 불어줍니다.

 

그러면 불어난 면빨이 순식간에 식어서 면의 두께가 줄어들면서 쫄깃쫄깃해져요^^ㅋ

 

 

 

 

라면엔 김치가 빠질순 없죠?ㅎㅎ

 

아~~~~ 라면국물에 밥말아서 김치 얹어 먹는게 진짜 짱인데ㅋㅋㅋㅋ

 

요즘 체중관리하고 있어서 그러진 못하고.. ㅜ

 

운동 그만두면 바로 돼지될때까지 마구마구 먹고 싶은거 먹을꺼에요ㅜㅜㅜ

 

 

제가 좋아하는 무말랭이ㅋㅋㅋ

 

씹히는 식감과 맛이 참 좋아요^^

 

 

 

 

제가 끓인 면빨 탱탱한 너구으리 라면 완성~!ㅋㅋㅋㅋㅋㅋ

 

김보성의 너구으리~!!! 생각하면서 맛있게 먹도록 하겠습니다 ~! 츄릅~!

 

너구으리 사랑해요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