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4. 12. 8. 11:47

 뉴발란스 런닝복 남성용 스키니핏!

 

 

 

저의 지인들중에서 런닝을 정말 좋아하시는 분이 있는데 항상 반바지만 입고 달리시는거에요..

그래서 이번에 뉴발란스 런닝복을 선물해드리려고 한번 구매했습니다ㅎ

일단 가장 마음에 드는게 재질이었어요.

아무래도 달리기 할때 좀 거슬리기 때문에 반바지를 많이 선호하시는데 스판이고 무릎부위는

더욱 부드러운 소재로 만들어져 있어서 런닝하는데 최적화 되었다고 보여지네요ㅎ

저의 지인이 아마 이 바지를 보면은 마음에 드셔할것 같네요ㅎㅎ

저도 런닝을 좋아하긴 하지만 겨울에는 차마 뛰기가 어렵더라구요ㅜㅜ

가장 큰 이유가 추위죠..; 그런데 맨살에 찬 공기가 닿는다고 생각하면 아찔하기만 합니다 ;;

 

 

 

 

제가 구매한 남성용 뉴발란스 런닝복 하의에요ㅎ

색깔은 무난하게 검은색으로 골랐는데 이쁜것 같아요!

런닝에서는 좀 화려하게 입으면 이쁘기도 하지만 그냥 전 무난하고 사이즈만 잘 맞춰입으면

그게 더 이쁘다고 생각하거든요ㅎㅎ

너무 현란하면 좀 그런것 같아욯ㅎㅎㅎㅎ

 

 

 

뉴발란스 트레이닝복으로 분류되어 지는군요~!

컬러는 블랙!! 사이즈는 M사이즈이구요 가격은 79,000원이네요ㅎ

가격이 좀 있는편이지만 그대로 그가격값은 하는것 같아요^^

 

 

 

 

품질보증서도 보기 쉽게 다 나와있어용~!

여기저기 꼼꼼히 살펴보았는데 하자있는곳은 찾질 못했네요ㅎㅎ

그래서 이쁘게 포장했다는^^

 

 

 

 

요즘에는 옷핀을 이렇게 플라스틱으로 만들어놨더라구요ㅎㅎ

옷핀으로 옷에다가 찔러놓으면 구멍이 생기고 손에도 찔릴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플라스틱 핀을 만든것 같아요. 옷에다 찔러놓은건 아니고 런닝복 안쪽 상표에 있는 구멍에 끼워져 있더군요.

이런거 참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다른것들은 플라스틱 줄같은걸로 해놔서 가위로 잘라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이렇게 해놓으니 정말 좋네요ㅎㅎ

별거 아니지만 이런것 까지 신경쓴다는게 참 굿굿!!

 

 

 

 

이 제품은 남성 런닝복 스키니핏이에요ㅎㅎ

그래서 누구에게나 핏하게 잘 떨어지는^^

 

 

 

 

안쪽 허리끈 묶는 부분인데 참 퀄리티 괜찮게 나온것 같네요ㅎㅎ

아 남성용만 아니면 제가 입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나오네요ㅎㅎㅎ

 

 

 

 

주머니 부분은 지퍼로 뒤어있고 스카치로 장식되어 있답니다.

저녁 운동시에 안전에 참 좋은 스카치!! 마음에 들어용~~ ♡

 

 

 

 

허벅지부분에도 스카치^^

 

 

 

 

 

뉴발란스 런닝복 남성용 스키니핏!!

너무 마음에 들고 선물 받으시는분도 아마 마음에 들어하시겠지만

자주 입어주셨으면 하는 바램이네요ㅎㅎ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