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5. 1. 17. 21:44

뉴스킨 에포크 글레이셜 머린머드 (머드팩후기)

 

 

 

제가 지금껏 많은 종류의 팩들을 많이 사용해본 경험자로써 이번에 구매하고 사용해본

뉴스킨 에포크 글레이셜 머린머드는 그중 효과가 즉각적이고 사용후기도 참 간편하고 좋다는 의견입니다.

지금껏 사용해본 팩들과는 조금 다른 분류의 팩이라고 생각되어지는데요.

제가 주로 쓰던 팩은 수분공급, 주름개선, 미백효과 였다면 이번 머드팩은 모공수축이라는 효과였더라는!!

특히 피지가 많이 분비되는 분들이라면 꼭 사용해야될 팩이라고도 생각되네요!!

팩을 얼굴전체에 바른뒤 서서히 말라가면서 피지를 흡수하고 모공을 조여주는게 눈으로 보이고

피부로 느낄수 있었구요. 하고나서도 거울을 보면은 모공이 확연히 줄어있는게 육안으로 확인이되더군요.

그동안 소홀히 했던 모공을 이번에 구매한 뉴스킨 에포크 글레이셜 머린머드로 확실히 관리하면

많이 좋아지겠구나라는 생각을 하게되었고 모공관리도 피부관리중 하나로써 중요한 역활을 하는걸 알게되었네요.

모공속 피지분비물을 관리해주니 얼굴에 트러블을 많이 감소시킬것 같네요^^

 

 

 

 

 

 

 

 

인터넷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비교해서 주문했더니 해외배송이더군요;;

꾀나 오래걸렸는데 그래도 탈없이 잘와서 다행입니다ㅎ

 

 

 

 

 

 

아주 정성스레 쌓여진 종이사이로 뉴스킨 에포크 글레이션 머린머드가 보이네요^^

 

 

 

 

 

 

 

 

해외배송이라 그런지 무슨 스티커가 더 붙여져 잇습니다.

 

 

 

 

 

 

 

 

 

색상은 머드팩 그대로였고 사용하실때 두어번 흔들고 사용하셔야 잘섞여져 나옵니다ㅎ

그냥 짜셨다가는 물이 쭉쭉~ 나와요^^

손가락으로 바르시는것보단 팩전용 붓으로 바르시면 잘 발려요~!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