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5. 2. 7. 19:46

 니베아 포맨 쉐이빙 폼 부드럽고 사용감 좋데요!!

 

 

면도를 자주 하는 저의 친동생이 저 마트 간다고 하니 쉐이빙폼 하나만 사달라고

은근슬쩍 심부름을 시키더군요ㅎㅎ

그래도 말 잘듣고 하니 쿨하게 알았다~! 하고 나왔네요^^

남자 면도할때 쉐이빙폼은 뭐쓰는지,,, 뭐가 좋은지,,, 잘 모르는 저로써는

그냥 제품 설명 읽어보고 가격대비 괜찮은 것으로 고르면 되겠지 싶었는데

이것도 사람들이 많이 쓰는제품이 따로 있더라구요!

거기서 판매하시는 분이 니베아 포맨 쉐이빙 폼을 추천해주셨는데

젊은 분들한테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고 해요!

그래서 냉큼 집어서 동생한테 줬네요^^

오늘 썼다길래 어떠냐고 물어보니

거품이 부드러워서 좋다고 하더군요~! 히히 잘샀어요 잘샀어!!ㅎ

 

 

 

 

 

 

남성 면도 할때 거품내는 필수 아이템이죠ㅎ

이거 없으면 면도날에 베일지도 모르고 흠흠!

소중한 얼굴에 기스나면 안되니깐요!!

그리고 살짝 짜서 냄새 맡아봤는데 오~

굉장히 상쾌한 향이 나면서 남성스러운 냄새가 나던데ㅋㅋ

굿굿!!

뭐.. 나는 면도 안하니깐!

 

 

 

 

여기서 면도 거품이 슝슝~ 나온답니다ㅎㅎ

엄청 부드러워요^^

(아니,,, 부드럽데요!!)

 

 

 

 

니베아 포맨 쉐이빙폼 용량은 200ml 라고 하는데

이게 얼마나 사용할련지는 잘 모르겠네요ㅎㅎ

그리고 맨날하는게 아니라 생각날때 하거나

집에만 있으면 안할수도 있는거고 -,-;;;

뭐,,, 사용하는건 사람마다 다르니깐요!!ㅎㅎ

 

 

 

 

니베아 맨 센스티브 쉐이빙 폼ㅎㅎ

자세한 면도거품 효과가 써져있네요!

면도 할때 없어선 안될 물건이였어요ㅎㅎ

 

 

 

 

 

오.. 이것도 화기주의!!

안에 가스주입이 되어있나부네용!!

 

 

 

 

2017년 9월 14일까지 사용가능하다는 표시ㅋㅋㅋ

굿모닝3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