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4. 11. 1. 04:45

대전 포장이사비용 대박!

 

 

 

 

가장 편하게! 가장 저렴하게!

이사스토리에서 포장부터 정리까지

완벽한 이사 시스템을 경험해보세요!

 

 

 

 

 

 

이사를 결심하신 분들이라면은 이사전문업체를 이용해서 포장이사나 원룸이사, 용달이사 등등

거기서 거기겠지라는 생각에 집근처에 붙어있는 업체에 연락해서 이사를 해보신적이 있으실꺼에요!

하지만 한건이라도 더 하려는 업체들이 많아 빨리빨리해서 끝내려는 기사분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제대로 한번 알아보고 진행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포장이사비용도 부담되는 가격이였지만 무엇보다 서비스가 너무 허술했던것 같았네요.

그래서 알아보게된 곳이 이사스토리라는 곳인데 이사비용견적을 바로 인터넷으로

알아볼수 있다는게 일일이 전화해서 물어보지 않아도 되니 너무 편했고

포장이사비용도 제가 문의했던 곳들중에 가장 저렴하게 견적이 나와서 바로 결정했답니다!ㅎㅎ

 

 

 

 

 

 

 

 포장이사전문업체 규모가 워낙 크다보니 혹여나 이사 할때 생기는 파손이나 분실같은 경우가 생기게 되면

보상도 해준다고 상담할때 듣게 되었는데 완전 신뢰도 만점!!ㅎㅎ

업체를 고르실때 조금 민감한부분 일수도 있을텐데 저렴한 가격에 분실시에 보상도 해준다니 역시

규모가 크니 뭔가 다르긴 한것 같다는 느낌이 팍팍! 들었네요~

상담을 하면서 조금 놀란부분도 있었는데 포장이사뿐만 아니라 이사후 정리까지 해주는 서비스까지! 우와~

따로 상담을 통해서 견적을 내야하지만 괜찮은것 같아 넘 편리하고 좋았네요!

여기에 다니시는 분들은 따로 교육을 받는 분들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어쩐지 너무 잘하시더라는..^^;

이사를 하면서 정수기, 컴퓨터, 인터넷, tv, 에어컨까지,, 다 설치 했네요ㅎ

이거 다 기사불러서 하려면 엄청 시간소비 많이 했을텐데 한방에 끝내버리니 완전 짱짱!!

 

 

 

 

 

 

이번에 저는 인천에서 대전으로 꾀나 멀리 이사를 하게 되었네요.

그래서 시간도 상당히 소요되고 멀리까지 오게되어서 기사님이 기름값이나 수고비를 더 요구할 줄 알았는데

그러한 눈치조차 주시지도 않았네요ㅎㅎ 나중에 이사스토리 홈페이지에 후기쓰려다가 우연히 보았는데

상담 후 결정된 견적에서 요금을 더이상 요구하지 않는다고 되어있었네요~

예전에는 사람이 부족하거나 시간이 오래걸리면 수고비를 더 받는게 당연했었는데 이제는 서비스가 너무 좋아졌네요^^

전국포장이사 전문업체라서 서울, 인천, 대전, 대구, 부산 등등 포장이사를 안가시는곳이 없다는군요.

이번에 잘 알아보고 했더니 완전 싸게 잘한것 같아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이번에 이사를 하면서 느낀것이 이사라는게 짐만 옮기는 것이 아닌 서비스개념으로 많이 바뀐것 같아요.

더욱 저렴하게,, 더욱 친절한 이사 서비스! 제가 진행한곳 알려들리테니 이사를 하실분들이라면

빠른 무료견적 한번 내보시면 정말 마음에 드는 결과 나오실거라 생각되네요!

저처럼 완전 만족하는 이사하시길 바랄께요^^

 

 

 

이곳 입니다!   http://leaderscpa.com/merchant/24story2/log.asp?pid=sulsa222&code=354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