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5. 6. 16. 23:09

디젤시계 남성메탈시계 DZ7312

 

 

 

이번에 마음먹고 브랜드 있는 시계를 구매했습니다^^

평소에 시계는 잘 차고 다니지 않지만

격식을 좀 차려야하는 자리에 갈때는 시계쯤은

차야되겠다는 생각이 자꾸들어서

하나 사게 되었네요!

 

 

 

 

 

 

 

원래는 따로 구매하려는 시계가 있었는데

그 제품이 없어서 다른것을 구경하고 있는데

마침 저의 스타일인

검정색 메탈로 된 빅사이즈 시계를 발견했네요!

브랜드는 디젤이라는 시계인데

포스팅사진에서 모델이 찬 모습을 보고

훅~ 반해버려서 바로 구입하게되었어요!ㅎㅎ

 

 

 

 

 

제가 시계매장에서 고대로 받은 모습이에요ㅎ

디젤시계 정품 포장이라고 하네요^^

 

 

 

 

 

 

나중에 다시 팔때 박스랑 이런것들 같이 있어야 좋다길래

지금도 시계만 빼고 전부다 고스란히 보관중이네요ㅎㅎ

제 생각엔 수명이 다 할때까지 사용할것이지만

사람의 마음이 어떻게 될지 모르는거라...^^

 

 

 

 

 

 

짜잔~!

이게 바로 제가 고른 디젤시계

남성메탈시계 DZ7312 이랍니다ㅎ

시계가 좀 크긴하지만 그래도 남자답게 잘 나온것 같아요!

그리고 시계가 움청 묵직하더라는ㅋㅋㅋ

정확한 무게는 잘 모르겠고,,, 오래 차고 있다간 팔목

알베기겠어요ㅋㅋㅋ

 

 

 

 

 

 

전체적으로 디잘인도 착용감도 좋은 디젤 시계네요!

시계에는 크게 과심이 없었는데

이번에 하나 장만하고나니 급 관심을 갖게 되는데요!

그 흔히 아시는 롤렉스시계가 고가제품이 아닌

중급시계라고 합니다ㅎㅎㅎㅎㅎ

메롱

 

 

 

 

 

 

 

 

DZ7312

아무렴 어때..

내 수준에 맞는 시계고 내가 마음에 들면 됬지 모 ㅋ

 

 

 

 

 

브랜드 있는 디젤시계 라서

A/S도 잘 되고 잔고장도 없어보입니다^^

방수에는 좀 약하다고 하는데~

조심히 써야겠지요ㅎㅎㅎ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