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5. 8. 13. 17:38

 분당인근에 있는 자전거카페로 놀러갔는데요~ㅎ

제 친구가 자전거를 너무 좋아하기도 하지만

집 바로앞 근처에 이런 자전거카페가 있어서

평소에도 자전거 없이 올수 있는곳인것 같아요ㅋ

친구 때문에 알게됬지만 저도 자주 다니고 있네요^^

자전거를 좋아해서뿐만 아니라 주인분께서

음료를 너무 정성스레 해주셔서

매번 넘 맛있게 먹고 있거든요ㅎㅎ

이번에는 둘다 딸기스무디를 주문했어요!!ㅋㅋㅋ

한번 꽂혔더니 요즘 요것만 먹고 잇네요^^;;

 

 

 

 

 

 

 

 

 

이렇게 생긴 딸기스무디에요!

시원하고 넘 맛있어요^^

조금 선선할때 먹으면 정말 으스스할정도로

시원하답니다~!

다음에는 사과당근주스를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

 

 

 

 

 

 

 

 

 

 

요즘같이 넘 더울때 밤에 나와서

딸기스무디를 먹으면 정말 시간가는줄도 모르더라구요ㅋㅋ

친구랑 막 수다떨면서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요즘 관심사는 이성이 아닌가 싶네요ㅎㅎㅎ

해도해도 이야기꺼리가 떨어지지 않아요~~^^

 

 

 

 

 

 

 

 

 

오늘도 딸기스무디 먹으면서

더위를 이겨봅니다^^

이제 한달만 지나면 날씨가 선선해지고

스물스물 단풍이 들텐데

마지막더위를 즐겨야겠어요ㅎㅎ

긍정적으로요~~!!ㅎ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