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4. 11. 21. 20:42

로드사이클 카본페달 HT페달

 

 

 

네 이제 본격 시즌오프가 시작되면서 자전거도 이제 타는 시간이 많이 줄어들었고 조금의 여유가 생겼네요ㅎㅎ

그래서 이번 여름까지 쓰던 엄청 무거운 시마노 울테그라 페달을 던져버리고 이번에 가성비 최고봉인

카본 HT페달로 넘어오게 되었네요!! 카본페달로 바꾸고 첫 시승때부터 바로 성능을 확 느낄수 있었네요!

역시 자전거는 가벼워야 갑인거 같아요ㅎㅎ 페달만으로 거의 150g 정도 줄였으니... 말 다했죠^^

처음에  HT페달로 넘어올때 걱정이였던 부분이 시마노 클릿에서 룩클릿으로 넘어가야한다는 부분이었는데

제가 룩클릿을 써보지 않아서 룩쓰는 주위사람들에게 많이 여쭤보곤 했었는데 룩이 시마노보다 페달에 닿는면적이

작아서 힘전달되는게 조금 안좋다고 하는사람도 있었고 괜찮다고 하는사람도 있었어요!

근데 저는 자꾸 안좋은쪽으로만 생각되었는데 진짜 몇달 생각하다가 아 울테는 아니다 싶어서

넘어왔는데 바꾸기 넘 잘한것 같네요.. 근데 누가 룩 클릿 힘안받는다고 했나요?!! 완전 잘받는데?

오히려 닿는면적이 작아서 집중이 더 잘되고 좋던데 뭘.. ㅋㅋ 제가 말이 좀 작긴해요ㅎㅎ 시디클릿슈즈는 40 사이즈 신거든요

아무튼 사용한지 어느정도 지나서 글을 올리는거라 클릿이 조금 달아있는 부분ㅎㅎ 살짝 아쉽네요~

삿을때 바로 한방 찍어놨ㅇ야 했는데 ㅋㅋ

 

 

 

 

 

카본 HT 페달.. 가운데에는 레이싱 카본이라고 적혀있네요ㅎ

가격적인면에서도 상당히 우수하고 성능도 어디 빠지는 부분이 없는 녀석입니다.

룩 페달 최상급보다 조금 더 가볍다고 들은것 같아요^^

사이클은 사람이든 자전거든 가볍고 봐야 하는겁니다ㅎㅎ

그래서 올 겨울은 벌크업이고 뭐고 그냥 다욧!!

 

 

 

 

가운데 반대편쪽 모습!

저는 구동계 스램레드를 쓰는데 이번에 파워미터를 구입하려고 마음먹어서 구동계에 맞춰 쿼크로 갈까 했는데

로터 파워미터로 결정되었습니다. 로터가 조금더 가볍다는군요!

체인링도 미들로 가려다가 스탠다드 그대로 쓰고 파워를 올리는걸로!!

 

 

 

디자인도 깔끔하고 이뻐요! 싸보이는 은색으로 된게 아니고 검정색이라 어떤 자전거에도 어울릴것 같네요.

이렇게 하나하나 맞추다보니 정말 자전거의 세계는 개미지옥이라는것이 참 맞는말 같아요ㅎㅎ

진짜 하나하나가 다 필요한건데 그 하나하나가 다 비싸니... ㅜㅜ

대한민국은 살기 좋은나라입니다. 돈만 많이 번다면!!!! 열심히 일해야겠어요ㅋㅋ

 

 

 

올 겨울 로라 열심히 타서 내년에는 제실력 발휘를 할수있도록 열심히 타야겠네요!

이제 페달은 더이상 업글은 없을듯 합니다^^

꺅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