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5. 4. 11. 18:24

 맛있는 간식 수입과자 그리스비 초코쿠키♡

 

 

요즘 수입과자에 빠져살고 있는 중이네요ㅎㅎㅎ

관심사가 과자에 있다니ㅋㅋㅋ 이러다 뚱띵이가 되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수입과자가 너무 마음에 드는것은 가격대비 퀄리티가 좋다는점이에요..

국산과자는 너무 느끼하고 먹은다음엔 속이 니글니글ㅜ

아무리 국산국산하지만 과자는 수입이 진리인듯하네요ㅎㅎ

 

이번에 사먹은 수입과자는 그리스비 초코쿠키!!

국산과자 칙촉이랑 비슷하지만 퀄리티 자체가 다르더라구요ㅎㅎ

 

 

 

 

 

 

 

국산과자는 한때 과대포장으로 난리였던적이 있었죠..

비꼬는 광고로 봉지과자를 오픈했을때 바람이 확~ 불어버리는 광고도 있었죠ㅋㅋㅋㅋㅋ

그 광고보고 제마음속에 응어리진게 확 풀리더라는ㅋ ㅋ속이 시원했어요^^

그에 비해 수입과자는 양도 충분히 많고 퀄리티도 굿굿!!

 

제가 먹은 그리스비 초코맛 종이곽에 이 아주머니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 아마 만드신분?!

잘은 모르겠으나 과자에 사람얼굴이 있는건 처음보는것 같아요ㅎㅎ

무려 이쁘심....

 

 

 

 

 

 

 

수입과자 인증ㅋㅋㅋ

@%&#*$%

각 나라별 언어가 3가지정도가 적혀있는것 같네요ㅎ

요즘 수입과자가 많이 퍼져서 주변에서 쉽게 볼수 있죠~

굳이 수입과자 전문점이 아니더라도 쉽게 찾아볼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종류는 구비되어 있지않지만요ㅎ

 

 

 

 

 

 

 

여기도 솰라솰라ㅋㅋㅋ

이건 아랍어인가요?ㅎㅎ

뉴스에서 전쟁 막 할때 거기서 본듯하 지렁이들ㅋㅋㅋ

 

 

 

 

 

 

 

그그리스비 초코쿠키에 35%라고 적혀있는데 초콜릿 함량인듯해요!

진짜 초콜릿이 엄청 듬뿍들어있고 저품 초콜릿이 아닌 입에 닿는순간 녹아버리는

아주 달콤하고 부드럽고 킹왕짱ㅜㅜ

갑자기 또 먹고 싶어지네요 흐흐~~

 

 

 

 

 

 

 

하하~ 드디어 한국말 나왔네요ㅎㅎ

외국과자라고 해도 한국말로 변역되어 있답니다.

수입과자 그리스비 칼로리는 603칼로리네요ㅎㅎ

제가 실제로 먹어본 경험으로는 그렇게 많지 않은 칼로리라고 생각해요

그만큼 양이 많이 있었기 때문이져^^

 

 

 

 

 

 

외국과자는 대부분 이런 은색포장지로 포장된게 많이 있더라구요.

싸보이지 않고 과자를 보전하는데 더 좋은 재질인것 같아요.

더 두껍고 좋아 보여요ㅎㅎ

뭐 쓰잘대기 없는 글자도 안박혀있구요ㅎㅎ

 

 

 

 

 

 

 

 

과자 오픈!!

맨위에 과자 몇개가 부셔져 있었지만 처음보는 첫느낌은 양이 많고 초코가 많이 박혀 있어서

오~~ 하고 감탄사를 발사했네요ㅋㅋㅋㅋㅋ

과자속에 숨어있는 초코릿들도 상당히 많이 있어요!!

칙촉도 맛있긴하지만 좀 과자가 깨지는 느낌이 많고

그리스비는 과자도 부드럽고 초콜릿도 부드럽고 방금 만든듯한 느낌을 받을수 있답니다ㅎ

퀄리티 짱짱!!!

 

 

 

 

 

 

앞으로 잘 부탁해 그리스비!!

하트3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