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4. 10. 10. 16:10

 

회사에서 자주 마시는 자판기음료수!!

 

이것저것 먹다가 맥콜을 먹으면서 어렸을적 먹었던기억도 나고해서

 

맥콜에 대해서 좀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제가 맥콜음료수를 처음 알게된때가 초등학생때부터 마셨는데요~

 

콜라보다는 부드러운 맛이 나면서 저렴했던게 특징이었죠ㅎㅎㅎ

 

주로 학교근처 문방구에서 팔던 그런 제품이었는데ㅎㅎ

 

이젠 나름 국민음료(?)로 거듭났습니다~~

 

 

 

음... 어렸을때는 이런 디자인이 아니고 보리프린팅이 들어간 것같았는데

 

지금은 많이 바뀌었네요^^

 

맥콜에 들어가는 원료인 보리색깔을 나타내는 맥콜의 노란색..

 

시원하게 느껴지게끔 하는 파란색의 전체적인 색감이 맥콜을 표현하는듯 하네요~~

 

저기 쓰여있는 영어는 탄산이 들어있다는 뜻인가..?!ㅎㅎ

 

 

 

오호~ McCol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콜에는 무려 비타민 b1, b2, c가 함유되어있네요~

 

비타민은 회복에 굉장히 좋은녀석이죠!

 

몸에서 자체적으로 생산되지 않는 녀석이기에 음식이나 보충제로 섭취 해주셔야 해요~!

 

 

 

 

맥콜의 영양성분~!

 

역시 음료수라 그런지 당이 많이 들어가 있군요ㅜ

 

비타민c가 50mg에 하루권장량 50%가 정확한건가?ㅎㅎ

 

나는 하루에 비타민c 1g씩 먹는데 ㅡㅡ;;

 

 

 

 

 

 

유기농보리추출액 10% 국산

 

 

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캔음료라서 유통기한은 넉넉하네요^^

 

 

 

 

 

 

아따 물방울 맺혀 있는게 겁나 시원하겠돠~~

 

근데 시발 이거 넘칠것 같아...

 

맨날 넘쳤거든...ㅜ

 

탄산인데  왜 밑으로 던져서 먹게 하냐고 ㅡㅡ^

 

 

 

 

ㅅㅂ!!

 

 

역시나ㅡㅡ

 

 

분노2

 

 

썅썅바

 

근데 맛있다♥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