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4. 10. 18. 21:27

요즘 제가 피곤하고 근육통에 시달릴때면 사용하고 있는 맨소래담 로션!!

 

그동안 맨소래담은 무릎 아플때, 삐었을때 정도로 연골이 다쳤을때만 바르곤 했었는데

 

최근에 아는 지인에게서 고강도 운동을 하고난뒤에 근육통이 심한곳에 바르면 회복이 잘되어서

 

바른다는걸 듣게 되었다ㅎㅎ

 

나도 평상시 연속되는 고강도 운동으로 오버트레이닝에 걸리면 2일정도 근육통에 시달리곤 했었는데

 

이제 그럴때면 이 맨소래담 로션을 쓱싹쓱싹 바르고 타이즈를 입은다음에 잠을 청한다ㅋㅋ

 

확실히 자고 일어나면 다리가 가볍다!!!!!

 

하지만 고강도운동으로 근육이 회복되지 않아 힘을 낼수 있지는 못하지만 

 

근육통이 많이 없고 움직임이 많이 가벼워진다!!ㅎㅎ 

 

 

 

 

 

내가 구매한건 450mL로 대용량으로 나온녀석이다.

 

이것보다 작은녀석은 용량에 비해 비싸서 좀 그렇다..ㅎㅎ

 

왜냐하면은 나는 종아리 무릎 허벅지를 전부 다 발라야해서 많이 쳐발쳐발 해야되기때문!!

 

작은것은 몇번 바르면 땡..ㅡㅜ

 

뭐 매주 바르는게 아니기 때문에 큰거 하나사면 일년은 거뜬히 쓸듯!!^^

 

 

 

 

 

성분은 참 간단하군요ㅎㅎ

 

살리실산메칠 200mg

dl-멘툴 60mg

 

 

 

 

맨소래담 로션의 효능과 효과!!

 

삔곳, 타박상, 근육통, 관절통, 골절통, 요통, 어깨결림, 신경통, 류마티스 통증!!

 

거기에다가 피부가려움, 벌레물린데,,, 동창,,,

 

음....

 

벌레물린데다가 파스 바르면 반 미칠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그냥 근육통에만 바르는걸로...

 

잠

 

 

 

맨소래담에도 사용기한이 있군요!!

 

아무래도 피부에 바르는것이니 오래되면 변질되어 피부질환이 생길수 있으니ㅎㅎ

 

그래도 생각보다 길어서 충분할듯 싶어요!!

 

 

 

 

 

 

맨소래담 사용방법과 주의사항 등등이 자세하게 적혀있으니

 

잘보시고 적용되는 상황에 알맞는 사용방법으로 적절하게 쓰시면 될것 같습니다.

 

약도 잘 처방하고 알맞게 해야 약이지 남용하거나 잘못사용 했을시

 

오히려 독이 될수 있으니 잘 알고 사용합시당~!^^

 

 

 

 

아따~ 멘소래담 대용량이다보니 겁나커부러요~~ㅋㅋㅋ

 

처음에는 맨소래담 냄새가 싫었는데 자주 맡다보니 이제는 적응해서

 

그다지 나쁘다는 생각은 안들고 그냥 괜찮더라구요ㅎㅎ

 

처음이 어렵지 익숙해지면 다 그냥저냥 쓰더군요ㅎㅎ

 

사람이란 참,, 적응하는 동물!!

 

 

 

 

 

멘소레담 대용량 두루마기 휴지랑 비교샷입니다ㅎㅎ

 

굉장히 크죠?^^

 

가격은 15000원인데 불려서 파는 약국도 있으니 조심하시길~^^

 

(15000원인거 알고 있엇는데 17000원 부르길래,, 아 담에 올께요~ 하고 다른데서 구매했네요ㅎ)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