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4. 3. 26. 20:22

 요즘에 체중감량과 피부관리, 소화불량개선 등을 목적으로 아침에 출근할때 탄수화물이 적은 과일을 먹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했어요^^ 사과는 맛도 일품이지만 몸에도 굉장히 좋거든요~

 

사과는 아침에 먹으면 효능이 더 증가하게 되는데요. 그 이유는 이렇습니다.

 

사과를 먹게되면 탄수화물을 덜 먹게 되고, 사과의 유기산이 위액의 분비를 촉진 시키기 때문에 소화에 도움이 되죠~!!

 

단.. 저녁에 먹으면 독사과라고 하죠?!

 

잠자기전에 사과를 먹으면 위액을 분비시켜 위벽이 깍아 내릴수도 있기 때문이에요.

 

사과에는 비타민C, 섬유질, 미네랄, 칼륨, 항산화물질 등의 영양소들이 있어요~!

 

특히 사과는 섬유질의 일종인 펜틱이 많아서 장이 튼튼해지고 식욕이 증진하여 설사와 변비에 효과가 좋아요!!!^^

 

저처럼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거나 변비가 있으신분들은 아침에 사과 하나씩 드시면 참 몸에 좋겟죠??ㅎㅎㅎ

 

 

 

 

 

 

 

그동안 사과를 사야지 사야지하다가 못샀는데 오늘은 퇴근길에 사과가 떡~하니 눈에 띄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어떤사과인가~~ 보니 명품 소백산 사과였네요ㅎㅎㅎ

 

한박스에 2만5천원이라고 하셧는데 가격은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친절하게 테이핑 뜯어서 보여주시더라구요^^

 

 

사과박스가 명품사과라고 도배를 해놨군요ㅎㅎㅎ

 

얼마나 명품이길래 .....-.-;;

 

 

 

갯수는 무려 49개나 들어있군요ㅎㅎㅎㅎ

 

아 이거면 한달 먹겠다~~~ 야호~~~~

 

 

 

 

사과 땟깔 좋지요??ㅎㅎㅎㅎㅎ

 

사이즈는 조금 작지만 그만큼 농도가 깊네요^^

 

 

사과박스에서 꺼내어 냉장고에 정리한 모습~!

 

아 괜히 마음이 든든해지는건 모지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어제산 고당도 스위트마운틴 바나나에요ㅎㅎㅎ

 

요즘 너무 바쁜관계로 식사를 제대로 차려먹지 못하기 때문에 과일을 사다놓곤 합니다 ㅎㅎㅎ

 

 

 

아침식사로 준비한 사과와 바나나!!!

 

사과2개와 바나나 2개인데요~~ 은근 든든하더군요ㅎㅎㅎㅎ

 

맛도 좋고 배도 부르고 건강도 챙기고 1석 3조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즐거운 사내 당구동호회  (0) 2014.03.29
농심 너구리라면 사랑해요.  (0) 2014.03.27
초스피드 아침식사 계란후라이  (0) 2014.03.24
내마음을 사로잡은 푸드맘..  (2) 2014.03.23
숙취에는 헛개차  (0) 2014.03.22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