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4. 11. 12. 11:19

 

 

 

 

요즘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는 가운데 불미스러운일이 있으신가요?

사람이 산다는게 정말 원하는데로 돌아가지 않는다는게 정말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현 시점 대한민국은 이혼공화국이라고 불릴정도로 이혼률이 상당히 높게 집계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상당히 많은 것들이 있겠지만 그에 해당하는 원인은 결혼에 대해서 쉽게 생각하고

서로에 대한 배려심이 부족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저도 남편몰래 이혼절차와 이혼시 재산분할 등을 알아보았는데 상당히 어려운 말들이 많아서

이해하기가 쉽지 않아서 직접 이혼상담변호사와 무료이혼상담을 신청해서 이런저런 이야기들과

제가 그동안 궁금했던 속에 있던것들 모두다 꺼내서 물어보고 답변을 들으니 정말 속이 시원한게

알아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저같은 경우 고브갈등이 좀 심한편인데 이혼소송보다는 그냥 합의이혼쪽으로 알아보았거든요.

그냥 도장만 쾅! 찍으면 될줄 알았던 합의이혼절차였는데 알고보니 생각보다 복잡하더라는,,

역시 법쪽 일들은 다 어렵고 복잡한것 같네요.

이번에 상담받으면서 머리속이 정리도 되고 어떻게 해야할지 자리가 잡혔는데 저처럼 이혼소송절차, 양육비 청구소송 등

어렵고 복잡한 이혼법률상담 제가 했던곳 밑에 알려드릴테니 무료로 이혼전문변호사과 1:1비공개 상담으로 진행되니까

한번 용기내셔서 정말 현실적으로 도움되는 정보들 얻어가셨으면 좋겠다는 바램이에요~!

 

 

 

 

 

 

역시 가장문제였던게 양육권문제였는데 대부분 남편에게 보내진다고 하더군요,,

이혼시 재산분할은 가정에 기여한 것으로 조정되니 크게 걱정은 안되는데 양육권은 어떻게 반으로 나눌수도 없고

참 애간장이 녹겠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이혼을 하게 되면 아이들을 꼭 데리고 오고 싶었는데,, 이런부분에도

좋은 방법들을 조언해주셨어요. 제가 무슨수를 써서라도 아이들은 데리고 와야겠다고 말씀드렸더니 조심스럽게 이야기 해주시더군요. 이혼소송변호사가 알려주시는 방법과 다른 사연들을 이야기 해주시면서 쉽게 이야기 해주시니

인터넷으로 알아보는것보다 훨씬 빠르고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어서 답답했던게 이제는 모두 해결되었네요ㅎ

이혼,, 그냥 막연히 한다고 되는게 아니구나라는게 새삼 느끼게 되었습니다.

한번 할때 제대로 준비해서 양육권소송을 준비하던가 해야겠더라구요.

모든 부모들이 그렇겠지만 저는 아이들 없으면 살아도 사는것 같지가 않겠더군요,,

 

 

 

 

 

 

부부간의 관계와 부모, 자식간에 문제는 별개로 판단되기 때문에 이혼후에도 자녀, 부모관계로 유지될 수 있는

면접교섭권이라는게 있다고 말씀해주시는데 양육자가 면접교섭에 협의 하지 않을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저에게 아이들이 1순위 이지만 그래도 이혼후 재산분할도 무시못하니 물어보았는데 이 부분에 대해서는 걱정 안하셔도 된다고 하시네요. 저희는 맞벌이였기 때문에 저도 가정에 기여한 정도가 높게 측정된다고 말씀해주시니 한시름 마음이 놓이더군요.

만약 앞으로 혼자 살아가게 된다면 그래도 지낼수 있는 집이라도 마련해야되는데 하고 살짝 걱정되었는데

아마 전세집이라도 얻을수 있을것 같네요ㅎ

 

 

 

 

 

저혼자 앓고 있는 고부갈등으로 인해 이렇게 남편몰래 이혼전문변호사와 비공개 상담을 받아보았는데

처음엔 남편이 알아챌까봐 너무 무서웠고 걱정되었는데 다행히 예민한 부분이라 그런지 그런점은 확실히 보장해주니 정말 안심이 되었네요. 이혼소송뿐만 아니라 양육권 청구소송, 이혼재산불할, 이혼소송절차, 면접교섭권 등 모든걸 상담가능해주는

이혼전문변호사님과 상담 받아보실 수 있는 곳 알려드릴테니 정말 도움되실만한 곳이라 생각되네요.

이혼변호사 비용은 전혀 발생하지 않으니 혹시 이혼정보 알아보고 계신 분이라면 부담없이 확인하시길 바랄께요~

 

 

 

여기입니다↓↓

 

     http://leaderscpa.com/merchant/smartlawguide/log.asp?pid=sulsa222&code=20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