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5. 6. 13. 23:12

 미쟝센 파워스윙 맥스하드 m9 왁스

 

 

 

미쟝센 왁스!

가장 강력한 세팅력으로

새로운 왁스 m9가 출시되었네요ㅎ

세팅력이 최대이고 무광이네요~

헤어 스타일링을 어떻게 하냐에 따라서

좋을수도 있고 안좋을수도 있는것인데

보통 짧은머리를 세울때 사용하지요~

 

 

 

 

 

 

 

하지만 제가 보았을때

헤어스타일링은 왁스보다

수건으로 머리 말리기, 드라이기

왁스바르기 전 손으로 셋팅 등등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되네요~

왁스가 약하다 하더라도

스프레이가 있기 때문이지요ㅎ

 

 

 

 

 

 

파워스윙 사용법은 사람마다 다를텐데요~

아까도 말했듯이 사용방법보단

왁스바르기전 셋팅이 더 중요!ㅎㅎ

왁스 바르는 방법은

머리길이와 하려는 머리셋팅에 따라

달라지니 정답은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미장센 파워스윙 맥스하드 m9 모습

미쟝센도 해외제품인가요?ㅎ

죄다 영어로 쓰여있네요ㅎㅎ

뭐징??

감사

 

 

 

 

 

 

파워스윙 m9 왁스 사용해본 결과

참 괜찮네요~

셋팅력뿐만 아니라 뻗뻗하지 않게

잘 발리고 잘씻겨지고 좋아요^^

왁스는 보통 스프레이까지 같이 뿌려줘야

고정이 잘 된답니다ㅎ

왁스만으로는 조금 부족한 느낌이 있죠~~

 

 

 

 

 

 

 

사용상의 주의사항~

특히 어린이들이 만지지 않게

주의하는게 중요할것 같아요~~

앞머리같은경우 내려와서 피부에 닿으면

트러블이 생길수 있으니

그것도 조심하셔야 하고용ㅋㅋㅋ

 

 

 

 

 

 

 

첫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잔여물이 묻어나왓..

이거부터 써버렸네요ㅋㅋㅋㅋㅋ

크림처럼 생겼는데 참 부드러워요~

 

 

 

 

 

 

미쟝센 파워스윙 구매하기전엔

조금 의심스럽고 좋을까 걱정했었는데

사용해보니 만족만족^^

앞으로 잘 쓰겠습니다ㅋ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