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4. 3. 30. 22:54

오늘은 한가한 주말~~

 

내일 회사에 출근하려면 오늘 수원집으로 가서 집정리좀 하고 쉬었다가 자야한다.

 

서울집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주섬주섬 수원에 갈준비를 한다.

 

준비를 하고나서 현관문을 나오자마자

 

와~~~~~~~~~~~

 

날씨가 진짜 봄날씨의 끝을 보여주는것 같았다!!!

 

살랑바람이 불어주고 따뜻한 햇빛도 쐬어주고~ 한주간의 스트레스가 한방에 날아간듯했다^^

 

날씨하나만으로 이렇게 행복할수도 있다니ㅎㅎㅎㅎ

 

나는 즐거운 마음으로 자전거에 앉았고 중랑천으로 향했다.

 

중랑천은 수원집에 가는길에 있는 한강과 이어지는 작은 천이다.

 

도봉집에서 수원집으로 가는 코스는

 

중랑천 - 한강 - 영동대교 - 탄천 - 도로(12km) - 집

 

총거리는 대충 65km정도 된다.

 

그중 성동구 중랑천 자전거길은 한강가기 직전에 있는 자전거길이다!!

 

 

 

 

 

 

따뜻한 햇살에 만발한 벚꽃과 개나리가 나를 반겨주었다~!

 

많은 분들이 나오셔서 사진도 촬영하시고

 

자전거길 주변에 설치되어 있는 운동기구를 하시는분도 계시고

 

아이를 데리고 나와서 놀아주는 가족도 있고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고 계시는분들도 계시고

 

손잡고 걸어다니는 연인들도 많았다.

 

역시 봄이라 그런지 생동감이 많이 느껴지는것 같다.

 

 

 

 

노란꽃을 피운 개나리^^

 

보통 개나리는 3미터정도 크기인데 구청에서 관리하기 좋은 크기로 자른것 같다.

 

나 개인적으로는 봄을 알려주는 꽃으로 생각하는데

 

'겨울이 되면 개나리가 언제쯤 필려나~~ ' 라고 생각도 하곤한다.

 

왜냐면 난 추운 겨울이 싫다ㅎㅎㅎㅎ

 

차라리 더운게 나아ㅡ.ㅜ

 

 

 

 

중년부부로 보이시는 분들이 내옆으로 지나갔는데

 

아니 글쎄.. 손을 잡고 가고 있는게 아닌가....

 

요즘은 이혼을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하는 사회가 되었는데 이런 분들을 보면서

 

나도 나중에는 저렇게 잉꼬부부로 살고싶다^^

 

 

 

이번엔 유모차에 아이를 태우고 나온 신혼부부ㅎㅎㅎ

 

 

 

 

성동구도 화장실시설이 잘 되있는 모습~!~!

 

다른곳에는 이동실 화장실만 떡하니 가져다 놓은곳도 많이 있다.

 

화장실은 위생적으로 깨끗해야 하기 때문에 그냥 볼일만 볼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가림막이 아니라

 

깨끗하고 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시설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물론 사용자도 올바르게 사용하는것도 중요하지만~!

 

나중에 내 아이를 낳으면 공중도덕과 예의예절을 잘 가르쳐주고 싶다.

 

 

따뜻한 햇살과 벚꽃~!

 

길 가다가도 멈추게 만드는 너무 이쁜 벚꽃이다 -,.-ㅎㅎ

 

어떠한 꽃이든 꽃은 왜 이렇게 이쁜것일까??

 

내가 꿀벌이라서 그런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나리와 벚꽃의 조화~!

 

아~~~ 벚꽃... 1년 내내 펴있으면 안되는걸까요?ㅜ

 

저 많은 꽃잎들이 떨어질때면 진짜 멋있을것 같아요~!

 

영화의 한장면 같은....?!

 

 

너무나도 이쁜 벚꽃을 한번 접사로 찍어보았어요ㅎㅎㅎ

 

갤럭시노트2 핸드폰 카메라 접사로 찍으니까 화질 좋군요~!ㅎㅎ

 

핸드폰이라고 해도 800만화소니까 디카엔 못미쳐도 꾀 잘나온것 같아요!

 

괜히 혼자 매우 만족중ㅋㅋㅋㅋ

 

 

히히~

 

이것은 제가 카카오톡 프로필사진으로 해놓은 사진입니다^^

 

제가 찍은것 이지만 너무나도 이쁘게 나왓네요ㅎㅎ

 

웬지 사진을 취미로도 즐길듯한 느낌이 드는걸 뭘까요?ㅎㅎㅎ

 

카메라도 개미지옥이라고 하던데...;;

 

카메라로 대포 함 쏴보까요?ㅋㅋㅋ

 

 

여기는 햇빛을 못받았는데 꽃을 피우지 못한 모습입니다.

 

뒤에 건물때문에 오전에 햇빛을 못받은걸까요??

 

역시 꽃이 없으니 뭔가 부족해보이는 듯하네요.. ㅎㅎ

 

 

깔끔하게 나무가지를 쳐놓은 나무들~!

 

봄이 되어 사람들이 많이 나오기전에 미리 작업을 해둔것 같네요ㅎㅎㅎ

 

뭐든지 미리미리 준비 해두는것이 좋지요^^

 

저렇게 가지를 안쳐주면 나무가 너무커져서 자전거길을 뒤덮을지도 몰라요~ㅋㅋ

 

 

전동휠체어를 타고 나오신 어르신!

 

자전거도로에서는 넓기가 좀 넓어서 공간이 좁아져 조금 위험해 보이긴한데

 

조심해서 지나간다면 상관없지만 만에 하나 사고가 난다고 하면은

 

가슴이 많이 아플것 같네요...

 

저 할아버지에게 헬멧을 권해드리고 싶어요 ㅜ

 

전동휠체어에 탄 장애인, 어르신분들이나 어린아이들이 자전거타고 지나가고 있으면

 

속도를 감속하시고 안전하게 지나가시길 바랍니다^^

 

 

자전거길에 오토바이 등장 ㅡㅡ^

 

아.... @#%^@$ &%$^$# *^$%^$%^

 

사람많은 곳에서 오토바이통행 금지된 곳에 이렇게 들어오는 이유가 뭘까요??

 

도로 잘 닦여있는데 굳이 여기까지 와야 했을까요?

 

공중도덕좀 지킵시다!!

 

한사람 이익을 위해서 여러사람이 피해를 볼순 없으니까요~!

 

 

뻥 뚤린 자전거길.

 

이대로 쭉간다면 중랑천합수부에 있는 나무다리가 나오게 되고

 

왼쪽으로 가면 뚝섬유원지, 오른쪽으로 가면 반포대교가 나오겠습니다^^

 

대충 어딘지 아시겠어요?ㅎㅎ

 

 

앗~!!!!!!!!

 

자전거에 애기를 태울수 있는 트레일러를 달고 그 위에 아이 자전거도 적재했네요;;;

 

아이와 돌아주고 싶은 마음은 알겠는데...

 

허벅지 힘이 좋은가 봅니다ㅎㅎ

 

 

 

 

오늘 서울에서 수원으로 타고갈 나의 말!!

 

가뜩이나 날씨좋아서 기분좋은데

 

이쁜꽃들도 보게 되어서 피로가 싹~ 풀리는듯 합니다ㅎㅎㅎ

 

집에만 계시지 마시고 시간되시면 밖에 나가서 꽃구경 해보세요~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동대교 자전거 통행길  (0) 2014.03.31
도봉구 방학천 등 축제  (0) 2014.03.31
즐거운 사내 당구동호회  (0) 2014.03.29
농심 너구리라면 사랑해요.  (0) 2014.03.27
몸에 좋은 아침 사과! 금사과!  (0) 2014.03.26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