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4. 10. 27. 13:42

 

 

 

복온궁 다이어트 14kg 감량성공 후기!!

 

 

 

 

 

 

이제 단풍이 제법 많이 들어가고 산으로 단풍여행 가기에 정말 좋은 날씨네요~ 아직은 날씨가 많이 춥지않아

실외활동을 하기에 좋지만 다음주부터는 급격하게 기온이 떨어진다고 하네요.

제가 그동안 진행해온 복온궁 다이어트에 대해서 쪽지로 물어보시는 분들이 너무많이 계셔서 다시 한번

이렇게 글을 쓰게되었어요ㅎ 지금 현재 2주하고 6일째인데 14kg를 감량에 무난히 성공했답니다^^

2주단기간 다이어트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저는 2주가 넘긴했지만 아주 만족하고 있고 지금도 효과를 꾸준히

보고 있는 중이라 제 목표체중감량 20kg까지 빼 볼 생각이에요^^

저도 나름 단기간에 다이어트를 성공하고 있는 케이스라서 많은분들이 놀라시고 많이 물어보시거든요ㅎ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게 굶어서 뺏냐는 말이였네요~ 이렇듯 많은 분들이 잘못된 다이어트를 효과좋은방법으로

알고 있다는게 참 안타깝더라구요. 복온궁 다이어트 효과는 30~50대 여성분들에게 좋다는 사실은 아마 다른곳에서도

확인하셨을꺼라 생각이 들어요. 하지만 하루만에 바로 효과를 봤다. 효과가 직방이다. 이런 말들은 사실상 좀 과장된 표현인것 같고 일주일 뒤부터 서서히 효과가 나타나면서 복부가 편하다는 기분이 조금씩 들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덕분인지 요즘은 잠을 자면 숙면을 할때가 많아지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계속 할 수 있는것이 복온궁의 비결인듯 합니다.

 

 

 

 

 

 

저도 처음에 시작하기 전에는 블로그에 나오는 효과들이 나한테도 과연 나타날가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더라구요.

효과에 대해서 불안하게 되니까 정말 많이 이곳저곳 알아보게 되더라구요. 이왕 하는거 조금이라도 괜찮게 하고 싶은 심정에

상담을 한 15번정도 받아 보았는데 가격차이는 다 거기서 거기였네요~ 그런데 제가 진행한 곳은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제가 물어본것에 대해서 자신있게 대답해주시고 제가 놓치고 지나가는 부분까지 다 캐치해주시네요. 아 여기라면은

성공 할수 있겠다라는 확신이 저도 모르게 생겨서 진행하였고 현재 14kg 감량에 성공했네요!

지금은 처음에 불안했던 마음은 싹사라지고 정말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중이랍니다^^

다른 블로그에서 최저가 가격이라던지 이런 글때문에 가겨에 대해서 많이 알아보았지만 그런건 없었네요.

tv에도 많이 나오시고 각종 특허증도 많이 가지고 계시는 김오곤원장님이 하고 계시는거라 그만큼 효과에 대해서

믿고 시작하실수 있을거라 생각이 들어요. 복온궁 다이어트는 나온지 얼마 안되서 가장 최신제품라서

기존에 있던 다이어트 제품보다 효과가 더 좋다고 생각 되네요^^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30~50대에게 좋기 때문에 저처럼 아이를 낳고 다이어트와 담을 쌓으신분들! 다이어트는 하고 싶은데

시간적 여유와 상황이 안되시는분들은 제가 진행했던 곳에서 상담한번 받아보세요.

속시원하게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1:1상담은 무료로 진행하더라구요. 궁금한것 물어볼수 있는 기회이고

상담을 받는다고 해서 구매를 해야한다던가 돈이 지출된다던가 하는부분은 하나도 없으니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이네요ㅎ

 

 

 

 

 

 

제가 효과를 많이 보았다고 해서 운동을 많이 했다라던가 식단조절을 했을것이라는 생각하시는 분들도 꼭 계실꺼에요.

하지만 전 단한번도 운동을 해본적없고 그냥 평소처럼 앉아서 회사업무보고 퇴근후 집안일 하는게 고작이였네요.

진행하는 방법은 상당히 간단했어요. 1:1무료상담 받을때 알려준 방법으로 하고 있는데 시간도 안들고 힘들지도 않고

평상시처럼 지내는거랑 거의 똑같다고 보시면 되는데 이렇게 큰 효과를 볼 수 있다는게 저도 사실 믿겨지지 않는 진실이네요ㅎ

친한친구에게 제가 이렇게 했더니 이런 효과를 봤다 라고 이야기를 해줬더니 하고 있던 다이어트 그만하고 제가 했던곳에서

어제 상담받았는데 괜찮았는지 바로 시작한다고 하더군요. 이렇게 살을 빼고나니 부러웠나봐요ㅎㅎ

복온궁 다이어트 진행하는곳 많은데 이곳이 효과도 제가 확실히 입증했고 과장없이 솔직한것 같더라구요.

혹시 알아보시고 있는 중이시거나 관심이 있으시다면 제가 진행한 곳 괜찮아요. 한번 상담한번 받아보셔서 정말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 받아보셔서 좋은결과 있으셨으면 좋겠네요. 상담신청을 하면은 상담사분께서 체질이랑 분석결과를 가지고

전화가 오는데 자세한 내용까지도 알수 있는 좋은기회이니 꼭 한번 해보시길 바래요~

 

 

 

 

 

 

이렇게 복온궁다이어트 진행하려는 분들에게 주소하나 남겨드릴테니 정말 도움이 되실 부분이니 꼭 한번 참고해보세요!

들어가셔서 상담신청하시고 전화오면 질문할 것들 잊어버릴 수도 있으니 잘 기억했다가 유익한 상담되셨으면 합니다.

더이상 어렵게 체중감량하시지 마시고 스트레스 없이 건강하게 저처럼 꼭 성공했으면 해요^^ 무엇보다 건강해야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볼수 있는데 어떠한 부작용이나 증상하나 없이 신기한 만큼 여러분들도 꼭 느껴보시길 바래요~ㅎ

 

 

 

여기입니다ㅎ      http://leaderscpa.com/merchant/gung365/log.asp?pid=sulsa222&code=341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