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4. 11. 2. 04:35

복온궁 다이어트 가격 효과 톡톡히 봤네요^^

 

 

 

 

 

 

 

밤낮으로 많이 추워져 야외활동은 많이 줄어들었지만 내년 여름에 비키니 입을 몸매를 만들기 위해 미리 복온궁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고 생각보다 빠르게 성공해서 기분이 너무 좋았고,, 저처럼 다이어트에 매번 실패하셨던 분들! 꼭 읽어보시고

저처럼 건강한 다이어트 성공 하셨으면 좋겠어요^^

 

 

 

복온궁 다이어트 효과

 

다들 잘 아시겠지만,, 대한한의학연구소 소장이신 한의사 김오곤원장님이 이번에 새로 만든 수면한방요법이에요.

저도 직접 하면서 느끼게 되었지만 한방다이어트라는게 여자에게 정말 좋은방법중 하나라고 하는데 특히 30대 40대 50대 여성분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사상의학에 근거하여 연구개발된 감량법으로 자는 동안 몸의 중심인 복부, 자궁을 따뜻하게 해주는데

처음엔 잘 느끼진 못하지만 정확히 일주일 뒤부터 체중의변화가 오기 시작하고 속이 좀 편하다고 해야할까,, 복부부분이

정말 편하다 라는 기분이 느껴지는데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그 후로 변비도 확실히 많이 개선되고 몸도 많이 가볍다는 생각이 드는게 이게 체질이 변하는것인가 라는 기분을 받게 되었네요! 제 나이 30대 중반에 부끄럽지만 출산 후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내년에는 꼭 비키니 입을 수 있을것 같네요^^

 

 

 

 

김오곤 복온궁 다이어트 가격?!

 

솔직하게 아무리 효과가 좋다고 해도 가격에 대해서 부담이 되는건 사실이에요! 저도 마찬가지로 비용에 대해서 부담이 되어

조금이라도 괜찮은 가격에 진행하고 싶어서 여기저기 상담을 안 받아본 곳이 없을 정도로 많이 알아보았네요.

상담을 받아보고 나중에 알게되는 가격은 사실상 이렇다 하는 차이는 없었어요! 인터넷 후기에 보면은 최저가, 저렴한 곳 등이

나오지만 알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짜 별반차이 없었네요,, 제가 알아본 결과 비슷한 가격에 좀 더 친절하고 전문적으로

컨설턴트 해주는 곳에서 진행하는게 훨씬 더 도움이 되겠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중요시 생각했던 제대로 된 개인맞춤 컨설팅을 믿을 수 있는곳에서 진행했네요. 복온궁 다이어트 가격 알아보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제가 진행한곳 꼭 한번 알아보시면 정말 도움 되는 곳이니 밑에 주소 알려드릴테니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복온궁 다이어트 감량방법

 

감량방법은 일단 제 기준으로 진행된거만 알려드릴께요,, 이게 개인마다 체질이 달라서 진행방법이 아마 조금씩 다른것 같은데 아마 큰 차이는 없을거라 생각은 되네요. 저같은 경우 아침에 식사 후에 한번 먹고 저녁 식사후 잠자기 전에 한번! 하루에 2번을

먹었어요~ 먹기 편하게 한번 먹을 분량으로 포장되어있어서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고 콩알만한 환으로 되어 있어서 먹는데에

불편한 점은 없었네요. 처음에는 효과가 거의 나지 않아 걱정했었는데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정확히 일주일 뒤부터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체중의 변화도 오기 시작하였어요. 음,, 저같은경우 진행한지 한달남짓 되었는데 16kg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다이어트를 성공한것도 좋긴한데 무엇보다 더 좋은건 건강을 되찾았다는게 저 스스로 자신감을 많이 갖게 되네요!!ㅎ

 

 

 

 

복온궁 다이어트 제가 효과 입증 곳!

 

많은 곳에서 진행하고 있는 곳중 제가 직접 알아보고 고심끝에 시작하게 된 곳에서 효과를 톡톡보았는데 아마 다른곳에서도

효과를 보실수 있으실거에요. 그런데 제가 수많은 곳에서 알아본 곳들중 가장 친절하고 진심으로 컨설팅 해줬던 것 같아요.

지금 한달정도 진행중인데 요요현상이나 부작용은 전혀 없었네요^^ 확실히 믿고 진행한만큼 기쁨도 배가 되는것 같네요ㅎ

제가 진행했던 곳 알려드릴테니 여러분들도 이제 쉽고 재밌게 효과 보셨으면 좋겠고 무엇보다 건강해야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볼수 있는데 복온궁 한방다이어트로 꼭 저처럼 성공하시길 바랄께요!!ㅎ

 

 

제가 진행한곳♡       http://leaderscpa.com/merchant/gung365/log.asp?pid=sulsa222&code=341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