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5. 3. 7. 22:09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 바람쐬러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날씨가 너무 좋다보니 놀러가는 차들이 왜이렇게 많은지..ㅎ 무려 영상 11도까지 올라갔다고 하는데 이제 금방 벚꽃이 피고 금방 여름이 다가올것 같네요~! 겨울동안 다이어트 계획 열심히 짜놓으시고 체중감량에 실패하시거나 살은 빼야겠는데 시도조차 안하신 분들도 있으실텐데 저는 미리미리 준비하고 시작해서 -19kg감량에 성공했답니다.

물론 운동이나 식단조절로 하는 다이어트는 저도 힘들어요ㅜ 하지만 복온궁을 알게되고 시작하면서 이야기는 정말 180도 달라졌네요..

일단 가장 어려운 식단문제가 해결됬어요ㅎ 막 엄청나게 먹는건 안되지만 그래도 평상시에 먹고 싶은것들은 다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수 있었어요. 다이어트에서 가장 안좋은게 야식이잖아요.. 곧 잠을 자야하기 때문인데 복온궁은 잠자는 시간에도 체지방 축적억제를 시키고 오히려 분해속도를 향상시키 때문에 굶지 않고도 다이어트를 할수 있다는게 정말 스트레스없이 할수 있었고 이런 점들이 포기하지않고 계속 유지되니까 결국 성공하게 되더군요^^

 

 

 

 

 

 

 

복온궁다이어트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시면 아시겠지만 요즘 tv에 자주 나오시는 한의사 김오곤선생님이 직접 만드시는 다이어트제품이에요. 요즘에는 mbn 황금알에서 자주 뵙고 있어요ㅎㅎ 웬지 tv에서 보면 괜히 서로 아는사람인것 같고 그러네요^^;;

복온궁 재료는 한방재료로만 만들어지기 때문에 누구나 걱정하는 부작용이나 요요현상이 전혀 없다라는게 가장 장점이라고 생각되는데요. 다이어트 효과만 보는게 아니라 20여가지의 한방재료들의 좋은 성분들이 여성의 복부와 자궁을 따뜻하게 해주기 때문에 특히 3~40대 여성분들에게 특효가 있다고 해요.. 저도 처음 1~2주 사이에 그동안 만성변비로 고생했는데 많이 부드러워지고 장트러블이 없어지다보니 속이 편한느낌을 받는다는게 가장 효과를 봤던 부분이였어요. 역시 한방재료로 만든게 다르긴 다르다는걸 느껴서인지 제 주변에 다이어트 한다는 분들 계시면 저는 복온궁다이어트 꼭 하라고 이야기해주고 있답니다ㅎㅎ 남자들은 뭐 다이어트에 크게 신경을 안쓰지만 여자는 평생 스트레스받아야 한다고 할 정도로 고민이 많은데 살도 빼고 건강도 챙기고 1석2조라고 생각되네요.

저도 처음엔 큰기대없이 몸에도 좋다니까 시작했었는데 이렇게 -19kg감량이라는 엄청난 효과를 보고나니 얼마나 기쁜지 몰라요ㅎ

아침마다 체중계에 올라가는게 버릇이 될정도로 항상 몸무게를 재보면 꾸준히 빠지는것이 보이니까 즐겁고 더 열심히 하게되더라구요.

 

 

 

 

 

 

 

이것들은 이번주에 제가 먹은것들이에요ㅎㅎ 더 많이 있지만 사진이 너무 많아 다 담진 못했어요. 물론 혼자서 먹은것은 아니지만 식생활을 하면서 즐길건 다 즐기면서 살고 있어요^^ 그래도 살은 이제 더이상 찌지않는답니다. 복온궁은 단순히 살을 빼주는것이 아니라 살이 찌는 원인을 바로잡고 체질을 개선하여서 살이 안찌는 체질로 개선시켜주기 때문에 현재는 이렇게 먹는 즐거움을 느끼면서 몸무게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살고 있답니다. 제가 생각하기엔 오히려 식단조절하고 운동하면서 다이어트하는 것이 폭식을하게 만들고 다이어트는 커녕 오히려 역효과가 생겼던 경험도 있었던지라 잘 알아보고 정확한 판단후에 시작하는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인것 같아요.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제가 이런 글을 쓰게 되리라는 생각은 전혀 해본적이 없었답니다ㅎ 지금도 다시 되돌아보면 답답했던 시절이 있었는데 저처럼 고생하셨던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정말 이렇게 글까지 쓰게 되었네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중요한게 정말 꼭 빼야겠다는 의지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빼냐에 대해서도 정말 중요합니다.

무작정 식단조절과 운동은 오히려 독이 된다는 사실!! 꼭 알아두셨으면 좋겠고 제가 밑에 제가 진행했던 복온궁 공식사이트 알려드릴테니 1:1무료상담을 하는 신청란이 있는데 간단한 작성후에 상담받아보시면 체질이 얼마나 중요한지 비만의원인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정말 도움될만한 상담 꼭 받아보세요! 이렇게 글을 보는것보다 훨씬 도움 될만한 상담되실꺼에요.

 

 

 

 

 

 

저도 처음엔 굳이 이런걸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해야할까 고민했었지만 지금 생각해보니 선택사항이 아닌 필수라고 생각해요.

굳이 비유를 해보자면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는 분들이 단백질보충제를 먹으면서 운동하는것이 훨씬 효과를 보는것처럼 다이어트에도 복온궁을 한다면 훨씬 효과가 뛰어난다는것은 이미 많은분들 후기를 통해서 알려진 사실입니다. 잘못된 다이어트를 통해서 건강을 잃으신분들도 많으실텐데 제가 생각하기에는 건강해야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보고 있거든요. 복온궁이 아마 없었더라면 제가 이렇게 글을 쓰는일도 없었겠죠ㅎㅎ 정말 시작하기 잘했다라는 생각 너무나 많이 하고 있고 요즘 날씨도 너무 좋아서 커서 못입는 옷들 싹 정리하고 내일은 쇼핑하러 갈 생각이에요^^ 확실히 살빼고나니 주위에서 이뻐졌다고 뭐했냐고 많이들 물어보시네요~ 다이어트가 전신성형이라는 말이 정말 맞긴한가봐요ㅎㅎ

복온궁다이어트 가격 그렇게 비싸지도 않아요! 헬스장 3달 다니는 가격정도라고 보시면 되고 일단 가장 우선적인게 상담을 받아보시고 본인이 직접 판단을 해보세요. 혼자서 나한테 맞을꺼야 안맞을꺼야 고민하시지마시구요^^ 저도 그랬었지만ㅎ;

 

 

여기랍니다     http://leaderscpa.com/merchant/gung365/log.asp?pid=sulsa222&code=341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