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5. 1. 7. 15:46

 붙이는 핫팩 / 미니 핫팩 사용후기

 

 

 

 

겨울철 실외활동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나 유독 추위를 많이 타시는분들이라면

꼭 필요한 핫팩!! 요즘에는 기능성을 부여한 핫팩들이 많이 나와서 사용하기가 좋고 효율도 좋고 가격도 착하네요!

요즘 인터넷 쇼핑몰에 보면은 쉽게 구할수 있는 핫팩인데요.

종류와 크기가 천차만별이더라구요. 옛날에 쓰던 손바닥만한 핫팩생각하고 주문했는데

막상 와보니 사이즈가 좀 작았어요ㅎㅎ

그래도 핫팩이니까 믿고 한번 써보기로 했네요.

 

 

 

 

 

 

 

이건 붙이는 핫팩이에요.

일반 핫팩은 옷에 있는 주머니 속 말고는 다른곳에 위치하기 어려운점이 있는데

이것은 붙이는 핫팩이라서 본인이 원하는 위치를 따뜻하게 할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저같은경우 엉덩이에다가 하니까 좋더라구요ㅎㅎ

 

 

 

 

표지에는 목, 복부, 허리에 붙이라고 나와있는데 그것도 괜찮은것 같네요ㅎㅎ

아무튼 원하는곳에 붙일수 있어서 굿굿!!

 

 

 

 

속옷이 그 속옷이 아니라 안에 입은 옷이랍니다ㅎㅎ 반팔이라던지 이런것들ㅋㅋㅋ

 

 

 

 

온도가 높긴한데 양이 적어서ㅋㅋㅋ 그래도 시간지나면 후끈후끈해져요ㅎㅎ

바깥바람 안쐬게 안쪽에 쏘옥~ 잘 파묻는게 중요해요!!

 

 

 

 

국산정품 특a급ㅎㅎ

파스형이라네요.

 

 

 

 

 

핫팩이 한쪽에만 지속적으로 유지하면 화상도 입을정도인데 그정도는 아닌듯하네요ㅎㅎ

 

 

 

 

 

제조년월도 표시되어 있어요!!

 

 

 

 

이건 미니핫팩이에요ㅎㅎ

제가 써본결과 그냥 패딩 양쪽 주머니에 하나씩 넣고 손으로 쪼물딱 쪼물딱 하는게 가장 좋더라구요ㅎㅎ

주머니에서 생긴 열이 패딩 내부에 열로 전가되어서 열기가 오르더군요~~

작은거 치곤 효과가 아주 좋아요!!

 

 

 

 

100% 국내상 6시간 지속ㅎ

잔열까지하면 6시간 이상 지속되는듯 해요^^

 

 

 

 

겨울철 실외에 지속적으로 있어야할때 쓰면 아주 좋습니다

 

 

 

 

가격도 얼마 안하고 효과도 좋아서 부담없이 사용할수 있겠더라구요.

특히 겨울철 실외 스포츠 즐기시는 분들 꼭 추천해드립니다ㅎ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