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라이딩2014. 3. 18. 03:49

시즌이 다가온 만큼 저도 이제 더이상 웜업이 아닌 제대로 준비를 하기위해

 

평로라를 zone1에서 zone4까지 거치는 훈련으로 길게 타는걸로 하기로 했어요ㅎㅎ

 

진짜 제대로 타야할때에요..ㅜ

 

겨울에 너~~무 놀았어요... 아니... 어쩌면 동면일지도 몰라요 -.-;

 

오늘은 제대로 타봅시다~!

 

 

 

어허랏~!

1시간 25분쯤 되었을려나....

 

갑짜기 휘리릭 하는 소리와 함께 로라가 더이상 굴러가지 않는다;;

 

바닥을 보니 줄이 끊어져 있었다.

 

평로라 산지 1년 6개월 정도 됬는데ㅎㅎㅎ

 

쩝.... 그래도 뭔가 큰걱정은 안됬지만 괜히 귀찮은 일거리가 생긴것같아 조금 짜증남..;;

 

그리고 2시간을 채우지 못했다는 실패감에 두번 짜증남ㅡ.ㅡ^

 

 

 

 

 

 

보이시나요?

 

침 아닙니다.

 

저의 노력으로 빚은 땀입니다^^ㅋㅋㅋ

 

노력은 거짓말을 하지않죠~!

 

앞으로 더 많은 노력을 해서 서로 실력을 겨루는 대회에 나가 저의 실력을 발휘해 꼭 1등하는것이 저의 올해 목표입니다!!^^

 

될지 안될지 모르지만 최선을 다한다면 후회는 없으니깐!

 

 

 

 

 

역시 가민은 라이딩의 데이터가 그대로 남아 있기 때문에 분석하기 참 좋은것 같아 잘 산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역시 비싼값어치는 한다니깐~!

 

이글을 쓰고 저는 라이터를 사서 평로라 줄 봉합수술에 들어가야겠습니다ㅜ.ㅜ

 

아~~ 이런 잡일은 귀찮쟈나~~~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