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5. 7. 8. 12:03

 생 오겹살 국내산 가격 좋아요!!

 

 

 

 

예전부터 봐오던 정육점집이 있는데

손님이 없어 보이는데 오랫동안

장사를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몇년만에 처음으로 그 정육점으로

한번 가서 고기를 사먹어봤는데

와~~

고기가 정말 좋고 가격도 좋네요!!

제가 산 고기는 생 오겹살 국내산 으로

구매했는데 이렇게 쫄깃하고

맛있을수가 없었네요ㅋㅋㅋ

 

 

 

 

 

 

 

 

가격은 12900원ㅎㅎ

이게 4덩이였는데

고기집에 가면 3~4인분 정도 되는 양이에요ㅎ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ㅎㅎ

 

 

 

 

 

 

 

 

 

고기 땟갈도 정말 곱죠ㅠㅠ

진짜 이거 구워서 입으로 딱 가져가는 순간

씹기도 전에 씹혀져 있는 기분!!!

으으으~~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이것때문에 저의 주식을

고기로 바꿔볼까도 심히 고민ㅋㅋㅋㅋㅋ

 

 

 

 

 

 

 

밥을 올려놓고 사러 나갔다왔는데 6분이나 남았네요ㅋㅋ

이쯤되면 고기를 슬슬 구워도 될것 같아요^^

배고파 죽는줄 알았거든요ㅋㅋㅋㅋ

생 오겹살 국내산 퀄리티란 역시!!!

밥도둑이 틀림없습니다ㅋㅋㅋ

거기에다가 중독까지.....

꿀맛!! 인정ㅎㅎ

 

 

 

 

 

 

 

 

 

뜸을 별로 안들였는데 그래도

잘되었어요^^

히히 다행이당~!

삽겹살먹을땐 밥이 빠지면 서운하죠ㅎㅎ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