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2015. 2. 11. 18:25

세류동 59쌀피자 테이크아웃^^

 

 

 

 

 

 

 

오렌만에 군것질거리를 사러 동네마트에 갔더니 먹을게 하나도 없네요ㅜㅜ

그래서 가까운 이마트까지 걸어갔는데 헐... 문이 닫았구요ㅠㅠ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하더니.. 군것질 잘 안하는데 오늘따라 메뉴가 잘 떠오르지 않는 그런날이네요...;

그래서 오늘은 그냥 집에 있는거나 꺼내먹어야 겠다고 하면서 집에 가는길에

뭐 새로운게 없나하고~ 제가 다니던길 말고 새로운길로 가보다가

오~~ 59쌀피자가 딱 있는거에요ㅎㅎ

 굿굿!!

그래서 바로 들어갔다가 바로 불고기피자 중간사이즈로 포장해서

축지법을 써서 빠르게 집에 도착!!

 

 

 

 

 

음... 피자포장박스에 이런 어여뿐 여인네가 잇는데 누구죠?ㅎㅎ

좀 성형 많이 한것 같아 보이네요 ^^;

 

 

 

 

 

더 건강하게 흑미찰도우

날씬하게 씬피자

세 가지 피자가 한 판에

ㅋㅋㅋㅋ

이거 완전... 피자가 건강하고 날씬하게 해주는 그런 음식으로 만들어주셨네요

어이구!! 이거 먹고 날씬해져야지^^

 

 

 

 

 

하지만 저에게는 씬피자는 사치!!

팬도우 불고기피자 짜잔~!

혼자먹을 사이즈로 딱 안성맞춤이네요ㅎㅎ

가격도 상당히 저렴했어요ㅎ

테이크아웃점의 매력이죠^^

 

 

 

 

 

오~~ 옛날에 비해서 토핑재료의 퀄리티가 많이 좋아졌어요!!

아님 이집에서 맛있게 잘 하는건지..ㅎㅎ

가격대비 참 맛있게 먹었네요~!~!

하트3

 

 

 

중간사이즈 피자에 피클 2개

 

 

 

 

갈릭2개는 필수!!ㅎㅎ

정말 오렌만에 간식을 먹었더니 넘 행복하네요^^

그동안 못봤던 59쌀피자 알았으니 가끔 피자 생각날때 포장해서

먹도록 해야곘네요^^ㅎㅎㅎ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