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4. 11. 9. 09:51

 

요즘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단풍잎도 하나씩 떨어지고 있는데 조금 있음 곧 겨울이 다가올 듯합니다~

날씨가 이러하니 그동안 하고 있던 운동도 운동횟수가 줄어들고 몸도 움추려들기도 하고 활동이 줄어드는 시기이기도 하죠.

이럴때일수록 더 꾸준히 자신을 위해서 투자하는 시간을 확보하는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저같은경우에는 매년 겨울마다 헬스장을 등록해서 그나마 가까스로 유지정도만 했었는데

그것조차 상당히 힘들고 좀 저한테 맞지 않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이거라도 하지 않으면

괜히 살이 찐다라는 압박관념때문에 하지 않을수 없었던게 사실이에요... 그냥 이거라도 해야한다는 생각이였네요..

하지만 올해는 다른것을 해보기로 했어요. 헬스장비용도 만만치 않은게 사실인데 그 비용으로 다른것을

해보고 싶어서 이것저것 많이 알아보다가 김오곤 복온궁다이어트 라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ㅎ

일단 저한테 맞지도 않는 운동 안해도 되니 정말 좋았네요~

 

 

 

 

 

복온궁 수면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후기를 많이 찾아보았는데 효과를 보신분들이 정말 많으시더라구요.

이 복온궁 효과들이 과연 저한테도 일어날지,, 정말 걱정되었던게 사실이였구요.

하지만 제가 시작하기전에 확실하게 알아보고 싶어서 상담을 여러번 받아보았는데

한방으로 만든 수면다이어트이기 때문에 여성의 복부와 자궁을 좋게 다스려서 체질을 바꾸고

진행하는 방법도 상당히 간편하다,,라는 것과 30 40 50대 여성에게 특히 효과가 뛰어나다는것을 설명들었을때

아,, 정말 이거 진행 안할수가 없겠더라구요~ 그래서 믿고 할수 있겠다싶어 시작하게 되었는데

수면다이어트 복온궁효과 16kg감량에 성공했답니다^^

시작한지 불과 한달정도 되었는데 이정도면 다른분들 후기처럼 대박성공했다고 생각해요.

역시 한방재료가 들어가다보니 한 일주일뒤부터 복부쪽이 편안하다는 느낌을 확실히 받을수 있었네요.

저는 금방 효과가 나타날줄 알았는데 그렇진 않았지만 천천히 효능이 발휘되더라구요.

지금부터 4kg만 더 감량해서 20kg 성공하는게 목표입니다ㅎ

이제 빠질게 별로 없어서 될지는 모르겠지만 내년 여름에 이쁜 비키니를 입으려면 지금부터 시작해야죠~

 

 

 

 

아참,, 그리고 수면다이어트라고 해서 부작요이나 어떠한 증상이 생길까봐 걱정되는것이 당연한것 같더라구요.

저또한 처음에 수면다이어트는 과연 뭘까? 라고 생각했는데 뭐 다른것 없고 그냥 자는동안 효과가 발생한다고 해서

그런거구 뭐 크게 자는동안 특별한것을 하는게 아니에요ㅎㅎ 상당히 간단하고 시간투자도 별로 하지 않아도 되서

회사일과 집안일하느라 바쁜데 덕분에 요즘 시간이 널널해서 다른 취미라도 해볼까 생각중이네요^^

작년에는 하루에 헬스장에서 2시간씩 있다가 오곤 했는데,,ㅎㅎ

그리고 또 마음에 들었던게 상담을 받을때 어떤체질인지 파악하고 분석하여서 체질에 맞는 방법으로

진행하더라구요. 정확한 진단후에 정확한 요법으로 진행해야 그 효과가 100% 발휘 할수 있는게 생각해보면 맞는것 같더라구요.

시작한지 하루하루 지나고 살이 빠지기 시작하면서 주위 사람들이 살 빠지는것 같다고 계속 그러셨는데

요즘에는 신랑도 그렇고 회사사람들도 그렇고 정말 예뻐졌다는 말씀 많이 해주시는데 정말 여자로써 자신감이 생기네요^^

벌써 몇몇 사람들은 뭐로 살뺐냐고들 물어보시는데,, 그럴때면 저는 자신있게 복온궁이라고 대답해드린답니다.

추천해드려서 시작하시는분도 계시고 상담받고 계시는분들도 계시는데 이제 효과 보기시작했다는 연락도 어제 받았네요ㅎ

제가 소개한것으로 효과를 보았다고 하니 저역시 기분이 좋아지고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제가 30대 중반인데 여태까지 많은 다이어트를 시도했었는데 무작정 운동한다고 해서 다 빠지는게 아니더라고요.

직장을 다니시거나 가사일을 하시는 30 40 50대 여성분들에게는 정말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은 생각뿐이네요.

왜냐하면은 그 시기에는 여성으로써 산부인과쪽 관리를 받으셔야 하는 시기인데

한방으로 복부와 자궁을 따뜻하게 해줘야 면연력이 이라던가 신진대사가 좋아져 노후대비하기에 정말 좋거든요!

자신에게 맞지 않는 방법으로 무리하게 진행하면 오히려 몸이 악화될수 있으니 다이어트도 시작할때

신중하고 잘알고 다가가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체중감량에 성공셔서 건강도 피부도 20대 초반으로 돌아가서 신랑에게 사랑 듬뿍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이곳저곳 알아보고 상담도 여러번 받아봐서 조금 더 괜찮게 시작한곳 알려드릴테니 무료상담신청하셔서

더 자세하게 직접 알아보시고 궁금한것도 물어보시면 정말 도움되실곳이에요.

복온궁 수면다이어트 알아보시고 계신다면 꼭 확인 하시길 바랄께요~♡

 

주소 여기에요-> http://leaderscpa.com/merchant/gung365/log.asp?pid=sulsa222&code=341 클릭하시면 되요^^

 

 

좋은결과 꼭 있으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