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4. 3. 14. 22:29

하아... 이번주는 정말... 이것저것 힘든일이 많이 겹쳐서 몸과 마음이 지친상태ㅠㅠ...

 

오늘은 금요일인데 내일은 특근하는날이네요... 흐아아앙~~

 

머리도 식힐겸 근교에 있는 수원 신도시 광교호수공원으로 고고싱~! 해봅니다^^ㅋㅋㅋㅋ

 

광교호수공원 들어 가기직전에 새로생긴 아파트들 밑으로 카페와 음식점들이 있는데요~

 

여름이 되면 이 상가를 이용하려는 시민들이 모이기 때문에 도로에 불법주차를 하는 차량이 엄청 많아요ㅎㅎ

 

그래서 주차금지라고 펫말을 뙇~! 박아둔듯 합니다ㅋㅋ

 

하루에 몇번 차빼라고 순찰차 올때도 있어요ㅎㅎㅎㅎ

 

몇번의 경고에도 차를 안빼면 비디오로 번호판을 촬영해서 간답니다~! 주의하세욤~ㅋ

 

색감이 이쁜 잎들 뒤로 보이는 음식점들~~

 

 

 

                 광교호수공원 입구에 친절하게도 지도와 공원시설물 이름을 기재해놓은 안내판♡

 

                 호수공원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엄청 넓어요ㅎㅎ

 

            

 

                     공원시설들은 정말 시민들이 편하고 유용하고 즐겁게 놀다 갈수 있는 시설들로만 꽉 찬곳 같아요~!

 

                     공원만 있는게 아니고 탄천의 자전거도로와도 연결되어 있고 공원의 주차장도 잘되어있고...

 

                     아무튼 시설하나만큼은 짱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내표지판~! 잘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제가 광교호수공원을 이용해본 결과 다들 시민의식을 잘 갖추신분들 밖에 없는지

 

                    잘 지켜지는것 같아요~~ㅎㅎㅎ 수원시민짱!

 

드디어 광교호수공원에 입성~!

 

아직 쌀쌀하기도 하고 제가 퇴근시간보다 조금 일찍 와서 그런지 휑~~하니 사람이 없네요 ㅎㅎㅎ

 

하지만 괜찮아요ㅎ 사진찍기 좋고 좋네용^^^^^^ㅎㅎㅎㅎ

 

 

공원 내에 설치된 테이블~!

 

여기뿐만 아니라 공원 여러군대에 엄청 많이 설치되어 있답니다. 돗자리 이런거 가져올 필요 없어요~~

 

시대가 어느 시대인데 돗자리입니꽈??ㅎㅎㅎ

역시 친절한 광교호수공원에는 길안내표지판도 요목조목 잘 보이게 설치되어 있어요~

 

이리 저리 헤매고 다닐 시간을 조금이라도 아낄수 있겠군요!

 

 

 물위를 걷는것처럼 느낄수 있는 다리입니다ㅎㅎ

 

여름에 이곳을 지나가면 시원할것 같네요~

 

인라인, 자전거는 시설보존입장에서 진입금지구역으로 지정해두었습니다.

                     공원에는 사람들이 워낙많은데다 자전거도 많으니 잦은 사고가 나기 마련인데요~

 

                    이 공원은 보행자 우선 통행구간이라고 해서 자전거가 천천히 가야하는 구간도 있습니다^^

 

                    놀러왔는데 다치거나 기분나쁘거나 하면 안되니까요~ 서로서로 잘 놀다 가면 좋은거니까요~ ㅎㅎㅎ

 

 

 

공원 내부에는 여러종류의 나무와 꽃, 풀 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 앞에는 이렇게 이름과 간략히 설명도 해주어 어린이에게 교육이 될수 있고 내 앞에 있는 나무가 무슨나무인지 알고

 

보는것도 생겨 궁금증도 날려주는군요ㅎㅎㅎㅎ

 

좀작살나네?ㅋㅋㅋㅋ

요긴~ 뭔가 공연하는곳인거 같아요ㅎㅎㅎ

 

여기서 다같이 모여 로라타면 재밌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원시민들~~ 로라가지고 헤쳐모엿!!!!!!

 

 

여기는 광교호수공원 화장실시설.... ㅎㄷㄷ

깨끗하고 좋습니다.... 乃

음... 돈내고 입장이라도 해야되는건가요?ㅎㅎㅎㅎ

넘좋네요^^

 

                     공원을 돌아보면서 정말 진짜 너무너무 맘에 들었던게... 의자와 테이블이었는데요~

 

                     이것은 1인용 의자인데 굉장히 큽니다 ㅋㅋ 최홍만이 앉으면 딱 맞을 사이즈입니다ㅋㅋㅋㅋ

 

                     의자의 종류가 너무 다양하고 효율적으로 쓸수 있고 연인들이 와서 있다가기 딱 좋게끔 많들어놓은것 같아요!!

 

                     저도 여자친구가 생기면 꼭 같이 와서 밤에 이어폰 하나씩 꼽고 상콤한 노래들으며 손잡고 있고 싶네요ㅎㅎㅎ

 

 

대형의자... 4명은 충분히 앉을것 같네요~~

 

 요것은... 요것은...

 

제가 찍은 best of best shot~!

 

이사진에 있는 모든의자는 흔들의자에요ㅎㅎ

 

조금전에 한커플이 타고 있었는데 찍지는 못했네요~~ 아주 보기 좋았는데~~

 

하지만 너무 과하게 타시면 다쳐요~ 기둥에 여러군대 찍혀있더라구요 ㅎㅎ 힘좋은 수원커플....

 

이것은 대형 의자!!!!!!!!!!!!!!!!! ㅎㄷㄷㄷ 깜놀해쪄영....ㅜ

 

의자가 아니라 정자수준입니다ㅋㅋㅋㅋㅋ

 

한가족이 둘러 앉아 놀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것 같아요~ 센스짱~!! ㅋㅋ

 

그리고 오늘 바람쐬러 타고나온 픽시.

 

최근 뉴스에서 나돌던 AL인플랜자...

 

수원 광교호수까지 위협하는군요...

 

오늘 뉴스를 보니 개까지 감염됬다고 하는데 하루빨리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공원이 너무 넓어 반만 알아보았는데요ㅎㅎㅎ

 

다음에 광교호수공원 Part 2로 다시 만나뵙겠습니다^^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