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4. 3. 22. 05:17

광교호수공원... 참 넓군요;;

 

일일이 돌아다닐려니 자전거 없인 못갈것 같아요ㅎㅎㅎ

 

자 그럼 저번에 알아본 반대쪽으로 가보겠습니다~!~!

 

출발~!

 

 

 

현재시각 AM 9 : 30

 

어제는 따뜻했는데 오늘은 날씨가 어째 꾸리꾸리 하네요ㅡ.ㅡㅎ

 

 

 

이제 봄이 오고 날씨도 풀리고 하니 수원시에서 공원관리에 중점을 두고 있는지~

 

관리인들로 보이는 분들이 나무에다가 무엇을 하고 있네요ㅎㅎㅎㅎㅎ

 

나무에다가 무엇을 묶어놓던데~ 이름표는 아닐테고..

 

무엇을 하는걸까요???

 

 

 

잎들이 다 말라죽었는데 동그랗게 모여있는게 신기하네요ㅎㅎㅎ

 

떨어지지도 않고 말이야~~ 이름은 나무수국이라는군요ㅎㅎ

 

 

앗~!

 

좀더 내려와보니 버스정류장이 있네요~~

 

 

              

                     광교호수공원으로 오는 버스는 47번 한대군요;;

 

                    그래도 뭐... 오는것만 해도 어디야ㅋㅋㅋ 좋게생각합시당~!

 

 

 

광교신도시답게 주위에 공사하는곳이 많더라구요~

 

그렇다고 해서 시끄럽거나 그러진 않아요~~

 

 

 

엄청나게 큰 소나무들~~

 

 

 

갈대사이에 벤치가 있는데 여기 웬지 명당인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약간 뭐라고 해야하지ㅋㅋ 유니크한 장소...

 

 

점차 날씨가 풀리면서 초록빛 새싹들도 피기 시작합니다^^

 

언눙언눙 크거라~~

 

 

요고는... 약간 애벌레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강아지풀 사촌정도 될까요??ㅋㅋ

 

색깔이 신기하게 들어가있네요~~ㅎㅎ

 

 

 

헐!! 태양열전지판....

 

이거 비쌀텐데 굉장합니다~~~

 

공원에 이거 하나있는데 이것으로 공원전체 전기를 지급하는건 아니겠죠?ㅎㅎ

 

테스트용인지 아님 실전에 쓰이고 있는건지는 잘 모르겠네용~~

 

 

여름에 햇빛을 피해 테이블에 앉을수도 있겠네요~

 

참 굿아이디어~! 테이블 겁나 많아욤ㅋㅋㅋ

 

 

수원에서 가볼만한 거리를 소개해주는 팔색길 지도이군요~

 

그중에 하나인 여우길이 광교호수공원에 있다고 합니다.

 

 

오른쪽 지도에 빨간색 있는부분이 제가 있는 곳이에요ㅎㅎ

 

 

요기가 여우길입니다ㅎㅎㅎ

 

근데 길이름이 왜하필 여우길일까요?ㅎㅎ

 

옛날에 여우가 자주 드나들던 길이까나...;;

 

 

 

여우길에서 바라본 광교호수~!

 

 

 

 

오리들도 많이 있네요ㅋㅋㅋ

 

al 안걸린 오리들이라고 믿어봅니다ㅎㅎ

 

 

 

                     무료로 제공되는 만원경~!

 

                     다른곳들은 돈내고 봐야 하는것인데~~ 짱이네요ㅋㅋㅋ

 

 

광교호수공원에서 발견되는 오리들~!

 

어린아이가 읽고 많이 배워갈수 있는 광교호수공원~~

 

제가 가본 공원중 최고에용~!~!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품격 허브차 산초로미  (0) 2014.03.23
남자슈트전문 케이옴므  (0) 2014.03.22
자전거 펌프 GIYO GF 43P  (0) 2014.03.20
경량카본휠셋  (3) 2014.03.20
편리한 친환경 아우트로 텀블러  (0) 2014.03.19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