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2014. 12. 4. 19:59

수원 중화요리 효도손짜장 ★

 

 

오늘은 올해겨울 중 가장 추운듯 한것같네요ㅜ 너무 추워서 밥해먹기도 귀찮은 하루네요!

얼마나 춥던지 패딩에 달린 모자가 없었으면 아마 귀랑 얼굴이 얼어서 추위에 덜덜덜 떨었을꺼에요..

모자달린 옷을 입고가길 정말 잘한듯^^

퇴근하고 추워서 후딱집으로 왔는데 집 문앞에 전단지가 붙어있네요ㅎㅎㅎ

오늘같은날 딱 전단지가 붙어있다니 참... 고객을 잘 아는 곳인듯 싶더라구요~!

저는 비오는날 눈오는날은 그냥 배달시켜먹고 싶은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데

그런날 주문하면 괜히 배달하시는 분들한테 미안해서 못시켜먹겠더라구요ㅜ

근데 오늘은 그냥 조금 춥기만 한거니깐... 한번 시켜보는걸로... ^^;

제가 고른것은 수원에 위치한 중화요리 효도손짜장이라는 곳이에요!

오늘 처음알게 되었는데 한번 맛이 있는지 시켜보도록합니다ㅎ

 

 

 

 

 

홍합짬뽕, 매생이굴짬뽕, 백짬뽕, 낙지짬뽕, 고추짬뽕, 굴짬뽕, 매운짬뽕 은 8천원인데

가격이 조금 있는편이지만 그만큼 뭔가 퀄리티가 있어보이네요ㅎㅎ

육해공짬뽕은 무려 만원ㅎㅎㅎ 좀 푸심할듯 싶어요!

뭔놈의 짬뽕 종류가 이리도 많고 가격도 있는편인지ㅎ

하지만 오늘은 면요리는 떙기지 않고 밥을 먹고 싶었어요ㅜ

 

 

 

 

면류 짜장면, 간짜장, 삼선간짜장, 삼선물짜장, 삼성매운짜장, 낙지짬뽕, 고기짬뽕, 고추짬뽕, 우동, 삼선우동, 울면, 삼선울면 등이 있고 밥류에는 짬뽕밥, 짜장밥, 볶음밥, 새우볶음밥, 삼선볶음밥, 제육덮밥, 낙지덮밥, 오징어덮밥, 잡채밥, 송이덮밥, 소고기덮밥, 고추잡채밥, 마파두부밥, 고추짬뽕밥, 삼선짬뽕밥, 유산슬밥, 잡탕밥, 효도특밥, 공기밥, 군만두 , 물만두 등등ㅎㅎ 우아 잡탕밥이 무려 13,000원 씩이나 하다니.. 궁금하도다.. 하지만 넘 비싸네요ㅜ

요리부에는 탕수육 소, 중, 대

사천탕수육, 잡채, 삼선술국, 해물난자완스, 깐풍기, 고추잡채, 양장피, 깐쇼새우, 깐풍새우, 유산슬, 팔보채 등등으로

팔보채가 가장 비싼요리였네요ㅎㅎ

중국집요리는 탕수육 뺴고 다 거기서 거기라 어떤음식이였는지 헷갈린다는ㅎㅎ

 

 

 

 

결국 주문한것은 제육덮밥이였어요ㅎ

주문하려고 전화했는데 완전깜짝 놀랐더라는...!!!!!!!!!!!!!!!!!!!!!!??

 

오늘 처음시킨집인줄 알았는데 우리집 주소를 알고 있더라는!!!!!!!!!!!!!!!

어디어디 맞으시죠? 하고 끊으신다 ㅋㅋㅋㅋ 와~~ 세상좋아졌어요^^

내가 언제 시켜먹었었나~? 했는데 절대 생각은 안나더라구요ㅎㅎ

 

 

 

 

배달온 제육덮밥!!

오~ 땟깔은 좋으다!

배달도 생각보다 금방왔구용♥

 

 

 

 

자~ 어때보이시나요?

제가 먹어보았는데 아주 맛있었어요ㅎㅎ

김밥천국에서 나오는 제육덮밥이랑은 차원이 다르더군요^^

뭔가 음식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 하더라는..ㅎ

매콤하면서 맵지 않고 맛있는 그런?!ㅎ

 

 

 

 

중국집은 짬뽕이 맛있어야 잘하는 집으로 생각하고 있는데

서비스로 온 짬뽕국물도 굿굿!!

칼칼하니 맛이 좋으네요^^

 

 

 

 

맛있게 드시고 행복하세요

 

네 그럴께요^^♡

 

 

 

 

 

40장은 모으긴 좀 힘들것 같네요^^;;

 

 

 

 

 

 

오늘 날씨가 추워서 밥하기 싫었는데

아주그냥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