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4. 11. 5. 19:21

 수원남문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얼마전 회사에서 받은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을 1만원권 20장을 받게 되었네요^0^

지금 다니는 회사를 다니기 시작하면서 온누리상품권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주로 명절이나 보너스 받을때

나오곤 했었어요ㅎㅎ 이번엔 보너스로 인해서 나왔네요~

평소에는 온누리상품권 사용을 주로 동네마켓에서 사용을 했었어요,,

왜냐하면은 전통시장에서 써야 하는것이기에 대형마트나 브랜드샵같은 곳에서는 안받아줄게 뻔하니

그냥 동네에서 명절에 지낼 음식재료를 구매하거나 아니면 평상시에 사야하는 물품들을 샀었죠~

하지만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 수원 남문에 가면은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아식스 등등 모든 브랜드를

온누리상품권으로 살수 있다는거에요!!!!

 

와,, 전 왜 이것을 이제서야 알았을까요?^^;;

 

알아보니 수원남문은 재래시장인데 좀 큰 재래시장쪽으로 분류 되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쪽에 브랜드샵들이 많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흐~~

안그래도 이번에 아식스 런닝신발이랑 런닝바지 사려고 했었는데 완전 잘됬네ㅋㅋ

온누리상품권 너,, 다시봤다?!ㅋㅋㅋㅋ

 

하트3

 

 

 

실속있는 선물.. 맞아요ㅎㅎ

실속은 확실히 있는데 사용처를 잘 못알아서 조금 저에게 실용적이지 않게 사용하긴 했지만..

뭐 그래도 꾀나 쓸모있게 쓰긴했어요,, 그냥 현금이라고 보면 되니까요ㅋㅋ

하지만 그냥 현금으로 주는게 더 실용적인 선물이지 않을까 생각되는건 모죠?ㅋㅋㅋ

온누리상품권은 요즘 백화점이나 대형마트들이 많이 생기면서 편하고 많은 재품들이 있는 곳으로 떠나면서

우리나라 전통재래시장을 살리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해요~~

명절때 어머니에게 드리면 아주 좋아라 하시더군요^^

 

 

 

 


온누리상품권이 너무 빳빳해서 잘 안펼쳐지네요^^;;

사용하기전에 사진한번 찍어두고 싶었는데ㅋㅋㅋ

매장 바로 앞에서 생각이 나서 언능 찍었다눈...ㅋㅋㅋ

 

 

 

 

수원 남문에 브랜드매장인 나이키, 뉴발란스, 아식스, 아디다스 등등이 모여있는곳으로 가는 도중

로데오거리 앞에 걸려있는 현수막을 보고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다는 현수막을 보고

심적으로 안도의 한숨을 쉬었네요ㅋㅋ

인터넷검색으로 수원 남문에서 사용가능하다고 나오긴 했었지만 저 혼자 생각으로 정말 사용이 될까?라는

의문심이 들었기 때문에 조금 쪼랐거든요ㅋ

하지만 저 현수막 덕분에 살았네요^^히히ㅋ

 

 

 

 

 

앗~ 드디어 뉴발란스가 보이네요~

오늘 제가 가보기로 한 곳은 아식스에서 런닝화, 나이키와 뉴발란스에서 런닝복을 보기로 했거든요ㅎ

부디 나에게 맞은 사이즈와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길 바라며~~

아 오렌만에 하는 쇼핑이군요ㅋ

아 온누리상품권 준다고 속으로 욕하면 어쩌지..? 아 ㅅㅂ ㅋㅋㅋ

 

 

 

 

 

앗~! 매장앞에 이런 문구가^^

 

 

 

오늘 온누리상품권 덕분에 재밌고 알뜰한 쇼핑을 하고 왔네요ㅎㅎ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창 평로라 벨트 교환  (0) 2014.11.12
슈퍼B 자전거 공구 체인링크, 스톱링 풀러  (0) 2014.11.09
출근길 아침 하늘  (0) 2014.11.02
곡물식빵 맛있게 먹기  (0) 2014.10.26
2014 춘천 드래곤보트 대회  (0) 2014.10.23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