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5. 4. 8. 18:03

 수입과자 헬레마 컨츄리쿠키 꿀맛♡

 

 

수입과자 판매점에서 구매한 초코쿠키 헬레마 컨츄리쿠키!!

저는 달달한것들을 좋아해서 표지사진에 초콜릿이 잔뜩 묻어있길래 구매!!

와~ 역시 수입과자는 우리나라처럼 거짓말을 하지 않더군요

과자 봉투를 뙇~! 열어보고 나서 저의 입에선 오~~~ 라는 탄선을 자아내게 만들었습니다ㅋㅋㅋ

초코가 바글바글 해요ㅋㅋ

 

 

 

 

 

헬레마 컨츄리쿠키 칼로리는 945칼로리입니다ㅎㅎ

거의 다이제와 맞먹습니다만 맛은 헬레마 컨츄리 쿠키가 월등하네요ㅎ

 

 

 

 

 

 

 

저도 이번에 처음먹어보는 쿠키이지만 우리나라에 있는 초코쿠키로 유명한 칙촉과 비교했을때

초콜릿이 훨씬 많이 들어가있고 과자도 더 부드럽고 초콜릿은 닿는순간 녹습니다ㅎㅎ

진짜 수제로 구운것 먹는듯한 기분!!!

전 이제 국산 과자 절대 안먹어요^^ only 수입과자♡♡♡♡♡

 

 

 

 

 

박스 뒷편에는 솰라솰라~~ 솰라라셩~~

어느나라 말일까요?ㅎㅎ

 

 

 

 

 

ㅋㅋㅋㅋ 앞으로 당골 간식이 될듯한 기분ㅎㅎ

조으당

 

 

 

 

 

포장지부터 제품까지 어디 빠지는게 없습니다ㅎ

흔히 먹는 과자지만 진짜 퀄리티가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제가 먹어본결과 초콜릿이 없는 부분을 손잡이라고 생각하고 잡고 드시면 좋아요ㅋㅋ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