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5. 2. 3. 10:51

 스카치 브라이트 행주 천연펄프 행주 3M

 

 

 

 

 

 

집에서 쓰던 행주가 오래되어서 언제부터 썼나 생각해보았더니 무려 2년이나 쓴거에요ㅎㅎ

건강상의 문제도 있을것이고 비싸지도 않은데 과감히 버리고 스카치 브라이트 행주 하나 구매했습니다^^

전에 쓰던행주는 그냥 수건같은 재질의 행주였어요~ 워낙 오랫동안 쓰다보니 적응이 되서

불편함없이 잘 쓰기도 했구요~!

근데 이번에 구매한 3M회사에서 재작한 천연펄프 스카치 브라이트 행주를 써보니

와~~ 이거 너무 획기적이지 않나 생각했어요ㅎㅎ

음... 뭐랄까...  아무튼 기능이 넘 좋더군요~

 

 

 

 

 

제가 직접 사용해보니 일단 물을 엄청나게 많이 먹네요ㅎㅎ

그래서인지 계속 짜줘야 하는일이 줄어들고 식탁을 닦을때도 너무 편해요

특히 설거지하면서 튄 물을 닦을때가 가장 편리하게 쓰였어요

 

 

 

 

제품무게 10배 이상의 물 흡수력

삶아 쓰는 100% 천연소재

행주라는게 오래쓰면 균이 생기기 마련인데

삶는게 가능하기 때문에 그런걱정도 없답니다ㅎ

 

 

 

 

3M주식회사 마크

 

 

 

 

스카치 브라이트 행주의 사용용도

 

 

 

 

100% 천연소재

정말 물기 흡수력이 엄청나고 마르는것또한 대단합니다ㅜㅜ

너무 획기적이에요!!

 

 

 

 

 

 

 

그런데 이게 2장씩이나 들어있네요ㅎㅎ

그것도 각각 다른 디자인으로요ㅎㅎ

현재는 제가 좋아하는 핑크색으로 사용중인데 잘 헤지지도 않고

튼튼하고 넘 잘쓰고 있어요~!

그리고 한번은 닦다가 시커먼것들이 잔뜩 묻어서

비누로 빡빡 닦아야 없어지겠구나 했는데

그냥 물로만으로 없어지더라구요~~^^

 

 

 

 

스카치브라이트 행주 천연펄프 행주 3M 뒷모습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