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4. 10. 11. 00:23

여성성기능장애 부부관계개선 케겔운동 명기되는방법!!

 

 


 

 

일단 저의 이야기를 하면서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한번쯤은 성고민에 대해서 걱정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렇게 글을 쓰게 되네요

요즘은 너무 경제가 너무 어렵다보니 맞벌이는 기본이고 임신을 한상태에서 일하거나 출산을 하고 부모님께 아이를 맡기면서

바로 돈을 벌기 위해 다시 사회로 나가는 여성분들 많이 실꺼라 생각이 들어요.. 이게 대한민국 현실이죠,,

사실 저희부부도 그렇게 잘 버는편이 아니라 맞벌이를 계속 유지하다보니 부부관계가 조금 소홀해지고 멀어진다는 느낌이

들기 시작하면서 이런저런 안좋은 생각이 자꾸만 들게되고 어디다 말을 꺼낼 곳이 없었던게 사실이었어요..

결혼한지 얼마되지 않았고 이번에 첫째 아이가 태어나면서 질이 많이 늘어나 남편들이 만족을 못한다고 주위에서 들었는데

실제로 남편과의 관계가 멀어지고 부부관계횟수도 줄어드니 이러다 정말 바람나는거 아닌가 걱정되기 시작하였고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케겔운동, 질수축수술, 명기되는방법 등을 찾아보고 해보았지만 이렇다 할 효과는 없었어요..

성적인 문제이고 창피하다보니 소심해져서 주변사람에게 말을 못하겠더라는게 참 답답하고 어디에다 하소연할곳도 없었네요ㅜ

그러다 절친한 친구에게 살짝 말을 꺼내니 바로 우먼시크릿을 소개해주면서 꼭 무료상담받아서 진행하라고 하더군요

처음엔 반신반의로 전화를 걸어 무료상담을 받았는데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저에 고민을 너무 잘 들어주셔서 눈물날정도로

감동을 받았네요♡ 비밀상담이라 다른곳에 누설될일이 없다면서 그동안 있던고민 다 털어놓았더니 속이 시원하더라는ㅎㅎ

이것저것 많이 물어보고 꼼꼼히 체크하면서 어렵사리 시작하게 되었는데 2주가 지난 지금은 여성으로 자신감이 들고

어쩌면 명기가 되었나 싶을정도로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답니다ㅎㅎ

 

 

 

 

 

아기출산으로 인해서 질이 늘어나는 현상도 있지만 최근들어 불규칙한 식습관과 집안일, 회사업무 스트레스로 인해서

여성의 호르몬분비 이상으로 질수축, 질건조, 성교통, 냉대하 수많은 성기능장애로 수많은 여성분들이 성고민을 하고 계시지만

괜찮겠지,, 이러다 말겠지,, 라는 식으로 소극적인 반응을 보이는 분들이 대부분이라고 말씀하시면서 정말 용기내셔서

이렇게 상담까지 받으셨냐고 잘하셨다고 칭찬을 아끼시지 않더라고요ㅎㅎ 뭔가 뿌듯한 느낌이 들더라는..ㅎㅎ

저도 처음엔 칼을 대는 수술이 아니면 안되겠다 싶어서 반은 포기상태였는데 수술없이도 정말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다는말에

정말 저에게는 희소식이나 다름없었고 진작에 이런걸 몰랐었나.. 관심이 없었나.. 자책도 해보고 이제서야 알게 되었다는

생각에 안심되었답니다.

병원에 갈일이 전혀 없었고 집에서 온라인상으로만 상담을 통해 전문 컨설턴트 분들이 정밀하게 분석해서

저에게 맞는 1:1맞춤프로그램을 주셨어요!

하루 10분, 2주동안 맞춤프로그램대로 진행하면 개선될수 있다고 하시네요ㅎㅎ

확실히 결과가 좋다보니 남편이 너무 좋아하고 저또한 전에보다 오르가즘을 더 강하게 느끼게되어 결혼초창기때 기분으로

돌아간 느낌인데 정말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진행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하게되는 민감한 부분이라 정말 꼼곰하게 따져보고 비교해보았는데

정말 결정을 내리는데 한몫을 단단히한 우먼시크릿 전문케어 시스템이 정말 딱 마음에 들었네요!!

진행을 하게되면은 태도 바뀌는 사람들 많잖아요... 근데 우먼시크릿은 달랐습니다!

고객맞춤 프로그램 진행시 효과를 극대화시킬수 있도록 담당자가 책임을 다한다는 말에 신뢰할 수 있었고

정말 이것으로 나의 고민이 해결될수 있다라는 믿음이 생겼기 때문에 어렵사리 진행할 수 있었네요^^;

이젠 정말 성고민이 자신을 위축시키는 상황을 만들지말고 자신있게 적극적인 자세로 해결을 해야한다고 생각해요

사실 이것을 진행해서 효과를 보지 못했다면 이런글도 쓰지 않았겠지만 정말 저같은 여성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생각에 이렇게나마 소개해보네요^^ㅎ

대한민국의 반절 이상이나 많은 여성분들이 성적고민으로 힘들어하세요..

우먼시크릿은 이러한 고민들을 절대 비밀로 상담을 하고 무료로 친절하게 온라인상담을 하니

그동안 답답하고 궁금했던 부분을 부담없이 꼭 용기내셔서 상담받아보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용기를 내시는게 가장중요한것 같아요~

망설이다가 정말 나중에는 되돌이킬수 없는 상황까지 마시고 우먼시크릿을 통해 많은것을 알아가셨으면 좋겠고

상담은 언제나 누구에게나 무료로 진행되니 꼭!꼭! 진행하길 바래요ㅜㅜ 이렇게 말해도 고집부리는분 계실것 같으네요ㅜ

상담 잘받아보시고 진행까지 이루어져서 여자로써 자신감을 갖고 부부관계도 좋아지고 행복한 가정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절친에게 소개받아 상담받고 진행한곳 알려드릴테니 좋은소식 기다릴께요^^

 

 

여기에요-->      http://leaderscpa.com/merchant/wsecret3/log.asp?pid=sulsa222&code=330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