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5. 2. 17. 14:22

 여주쌀 싱싱미 & 25곡 잡곡

 

 

 

 

 

 

 

이마트에 가보니 쌀코너에 많은쌀들이 즐비해 있어서 무엇을 고를까 고민중에 판매원 아주머니가 추천해준 여주쌀 싱싱미로 골랐습니다ㅎㅎ 여주쌀 싱싱미가 정말 맛있다고 하는데 정말 해먹어보니 완전 꿀맛~!

 

여주쌀 싱싱미는 일반쌀보다 물을 적게 넣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무슨 이유에서 그런진 몰라도 처음엔 한번 물조절을 실패할정도로 물을 굉장히 적게 넣어야 했었네요!!

 

그럼애도 불구하고 맛있엇네요^^

 

 

 

 

아하!! 아밀로스 함량이 낮다고 하네요^^

 

아밀로스가 뭔진 잘 모르겠지만 정말 찰진건 확실합니다ㅎㅎ

 

 

 

 

저는 쌀을 3kg씩만 구매해서 그때그때 다시 구매해서 먹고있어요!

 

그래야 맛잇는 밥을 할수 있거든요!!ㅎㅎ

 

3kg밖에 안되다보니 냉장고에 보관하고 잇답니다

 

 

 

 

 

정확하게 2.7kg인가요?!ㅎㅎ

 

 

 

 

 

이게 바로 여주쌀 싱싱미입니다ㅎㅎ

 

 

 

 

쌀은 구매했고 밥에 넣어먹을 콩을 사려고 또 구경하고 있엇는데 이 25곡 잡곡을 추천해주셨네요ㅎㅎ

 

원래는 콩밥이나 조밥을 해먹을려고 생각햇엇는데 이것보고 바로 구매했다는ㅎㅎ

 

요즘엔 정말 편한게 많이 나오네요~~

 

 

 

 

다양한 25곡이 들어가 있습니다

 

 

 

 

 

찹쌀, 찰현미, 현미, 검정찰현미, 검정현미, 옥수수쌀, 보리쌀, 찰보리쌀, 겉보리쌀, 겉찰보리쌀, 압맥, 할맥, 서리태, 팥, 흑태, 약콩, 녹두, 백태, 청태, 거두, 강남콩, 차좁쌀, 찰기장쌀, 찰수수쌀, 율무쌀 등 다양한 곡물이 들어가있네요ㅎ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