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4. 12. 10. 12:20

 오뚜기 프레스코 스파게티 면 ★

 

 

 

제가 요즘 스파게티에 빠져살고 있어서 오늘 마켓에서 프레스코 스파게티 면을 왕창 사왔답니다ㅎ

원래 스파게티를 기피하고 저염식 저칼로리로 식사를 했었는데요~

이번에 겨울로 들어들면서 기초대사량도 늘리고 지구력도 많이 키우기 위해서 이런 결심을 하게 되었네요ㅎ

그렇다고 해서 스파게티면에 소스를 넣고 먹진 않아요^^;;

그냥 올리브오일이랑 같이 먹어용~!♡

무슨맛으로 먹냐고 물으실수도 있으시겠지만 먹다보면 고소하고 맛있네요ㅎㅎ

제가 이번에 처음으로 구매해본 오뚜기 프레스코 스파게티면 한번 같이 보도록 하실께요~!

 

 

 

 

 

 

오뚜기 프레스코 스파게티면은 일단 이탈리아산 OEM으로 100% 듀럼밀 세몰리나를 사용합니다ㅎ

저도 듀럼밀이란것은 잘 모르겠지만 구매할때 모든 스파게티 면들의 영양성분들 다 뒤져보고 따져보고 구매한건데요

다 100% 듀럼밀이었네요ㅎㅎ 원래 다른거 먹다가 이번에 프레스코로 갈아탔는데 영양성분의 차이는

약간의 차이가 있어요! 하지만 그다지 크게 느끼지 못할것 같은부분이라 신경쓰지 않았고

다른건 어떨까하고 구매해보았는데ㅎㅎ 역시 다르더군요..

 

 

 

 

그 다른점은 바로 두께와 식감입니다ㅎ

프레스코 스파게티 면은 조금 얇은편이에요~!

그래서 삶는데 시간이 짧다는 장점이 있어요ㅎㅎ 식감도 나쁘진 않은편인데 저는 굵은게 좋더라구요ㅎㅎ

아무래도 면이 좀 얇으니까 그냥 국수먹는것 같고 좀 스파게티 면답지 않더군요ㅎㅎ

그래도 뭐.. 얇은거 좋아하시면 상관없을듯 해요^^

제가 좀 먹는건 예민한편이라 그럴지도 몰라요ㅎㅎㅎ;

 

 

 

 

 

 

 

5인분에 1,700 칼로리!!
이렇게 보시면 칼로리가 많아보일수도 있는데 절대 그렇지 않아요ㅎㅎ

저는 먹어보니 5인분을 4번정도 먹게되더라구요ㅎ

그러면 한번에 450칼로리정도 먹게되는건데 이정도면 굿굿!!

라면 하나에 500칼로리인건 아시죠?ㅎㅎ 하지만 금방 배고파진다는...

스파게티면은 탄수화물이 압축되있어서 아주 든든하답니다^^

 

 

 

 

 

면 삶은 시간이 나와있네요ㅎㅎ

저는 어느정도 익었다싶으면 불을 끄고 면이 물을 흡수하게 조금 기다렸다가 먹는 편이에요~!

너무 삶으면 식감이 없어서 그닥이니깐 시간조절 잘 하시길 바래요~!~!

 

 

 

 

저는 면을 건져 오뚜기 프레스코 올리브유를 약간 넣으면 완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와줘

 

 

 

 

스파게티면의 장점!!

나트륨이 적다.

탄수화물이 많다.

단백질이 많다.

굿굿!!

 

열량소비가 많고 체중조절을 하는 운동선수들도 스파게티면을 즐겨(?) 먹는다고 해요^^;

 

 

 

 

 

 

 

오호~! 한번에 왕창 샀는데 유통기한도 넉넉하네요^^

 

 

 

 

 

보기만 해도 든든합니다^^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