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4. 4. 6. 22:46

요즘 어딜가나 오렌지카라멜의 까탈레나를 들으실 수 있듯이 요즘 정말 인기상승 중인 오렌지카라멜!!

 

샤랄랄라~ 봄이 찾아오는 가운데 발랄하고 상쾌한 노래로 2집을 내면서

 

오렌지카라멜만의 특유의 4차원적인 귀여운매력이 올 봄에 남심을 뒤흔들 것으로 예상되는군요ㅎㅎ

 

1집 타이틀곡인 립스틱으로 활동할때부터 쿵짝쿵짝~! 신나는 비트에 노래를 상콤하게 부르더니

 

제가 그때부터 알아봤습니다ㅋㅋㅋ

 

오렌지캬라멜은 마법소녀로 데뷔를 했고 정규앨범이 아닌 미니앨범으로 활동했더라구요~~

 

마법소녀부터 현재 까탈레나까지 오렌지캬라멜만의 톡톡튀고 귀여운 이미지를 계속 유지 하고 있는데

 

다른 가수들처럼 뭐 변신하니 뭐하니 하는데 그러지말고 지금처럼만 계속 유지해줬으면 좋겠어요ㅋㅋ

 

지금도 너무 좋네요ㅋㅋ

 

이번 까탈레나는 노래도 노래지만 안무가 너무 중독성이 강한것 같아요~~

 

다른건 다 마음에 드는데 뮤직비디오가 좀 내용이나 퀄리티적인 면에서 좀 이해가 잘 안가고

 

오렌지캬라멜의 매력발산과 까탈레나의 표현이 개인적으로 제대로 되지 않았다! 라고 생각이 드네요.

 

뮤직비디오만 잘 찍었으면 진짜 대 TO THE 박!! 인데... ㅠㅠ 뭔가 아쉽아쉽....

 

하지만 뮤직비디오 말고 가요프로그램에서 나오는 까탈레나는 아주 굿!!!

 

가요프로그램에서는 안무들을 다 볼 수 있고 의상도 잘 맞춰서 나와서 그런지 더 어울리더라구요ㅎㅎ

 

그래도 뮤직비디오는 안볼순 없겠죠?ㅎㅎㅎ

 

 

 

 

 

 

까탈레나 뮤직비디오 완전초반 도입부~!

 

오렌지캬라멜 세번째 싱글앨범ㅎㅎ

 

다들 젖가락을 뜯어 놓고는 뭔가 먹을 려고 준비를 하네요ㅎㅎㅎ

 

머리에 크게 붙여놓은것은 무엇인지 궁금하군요ㅋㅋ

 

 

 

 

헉!!

 

초반부터 인어분장을 하고 나온 오렌지캬라멜!!

 

뭔가요...공주... 음.. 인어...

 

갑자기 인어로 나오니 조금 당황스럽긴 하지만 그 이유는 나중에 나올테니 계속 보기로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안무부분ㅎㅎㅎ

 

아마 이부분이 메인춤인것 같은데 무슨 춤인지는 정확히 모르겠군요ㅎㅎ

 

여성직장인분들은 까탈레나 안무연습 조금만 하셔서 회사 회식때 한번 뙇~! 하고

 

까탈레나를 부르면서 춤 조금만 추시면 이쁨 완전 받을것 같아요ㅋㅋㅋ

 

잘 못추더라도 대충 자신있게 흉내만 내도 귀여울듯!!ㅋㅋㅋ

 

 

 

 

엄청 못생긴 바다황제 문어회 싯가 7만8천원... ㅎㄷㄷ

 

그에 비해 우리 귀염둥이 고등여, 연어, 새우들은 4천원밖에 안하는군요ㅠㅠ

 

인기가 없는지 가격이 싸군요 ㅠ.ㅠ

 

흠흠...

 

 

잘 팔리지 않자 가격이 점차 내려가다가 결국엔 3종 셋트로 묶어버렸군요ㅋㅋㅋㅋㅋ

 

인기도 없고 팔리지도 않고 천대받고 있는 저렴한 초밥...-.-;

 

 

 

 

 

 

서해안 인어 발견이라는 것이 뉴스로 보이는 프로그램에서 티비로 보여지고 있는데요.

 

사실 수지군 경규리라는 곳은 실제 없는 곳입니다.

 

뮤직비디오에서 보면은 다큐에서 나올법한 영상으로 돌고래가 잠깐 나오는데요~

 

그것은 일본에서 불법돌고래잡이를 비판하는 것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실제 일본 혼슈 와카야마는 돌고래 학살로 세계적으로 비판을 받는다고 하죠 ㅎㄷㄷ

 

이런 뜻이 속해 있을줄은..... 乃

 

 

고등어, 연어, 새우 각 천냥ㅋㅋㅋㅋ

 

인기없고 저렴한 초밥이라 할지라도 먹성좋은 저에겐 다 맛있는 초밥!!

 

 

 

 

헐~~~~~!

 

장어, 넙치!!!!!ㅋㅋㅋㅋㅋㅋㅋ

 

그렇군요.. 비싼것들은 매력이 넘치는군요...ㅎㄷㄷ;;

 

고등어, 연어, 새우에게 눈돌릴 여유가 없을만 합니다 ㅎㅎㅎ

 

 

 

 

문어에 연어알 올리을 올렸군요ㅎㅎㅎㅎ

 

이야~~ 문어가 이렇게 비쌌나요?ㅎㅎ

 

문어회가 더 별론데 저는 ㅋㅋㅋ

 

(입맛이 싸구료인가....ご,.ごa)

 

 

 

값싼 초밥과 최고급 초밥이 마주치는군요ㅎㅎㅎㅎ

 

확실히 문어초밥이 뙇~! 차려진것부터 다르네요ㅎㅎ

 

그러고보니 문어 밑에 나무로 된 것은 오렌지캬라멜의 무대와 똑같군요ㅎㅎ

 

 

 

 

의상을 바꿔입은 오렌지캬라멜~!

 

그러고보니 이 안무는 뭔가 도도해보이는 듯하네요ㅎㅎ

 

참고로 까탈레나의 뜻은 까칠하고 도도하지만 친해지고 싶은 사람이에요ㅎㅎ

 

그쵸ㅋㅋ 뭔가 신비스럽고 그러면 더 친해지고 싶은 사람이 있긴 하죠ㅋㅋ

 

 

 

각자 자신의 고등어, 연어, 새우를 먹더니 갑자기 폭풍 눙물을... ㅜ

 

인기없고 값싼 초밥이라도 매력을 몸소 느끼고 감동의 눈물로 생각되네요ㅋㅋㅋ

 

울지마~! 울지마~!ㅜ

 

 

까탈레나인 문어는 까칠하고 도도한 성격으로 매력은 있지만 계속 그런 성격을 가지고 있으면

 

결국 나중엔 혼자라는 것을 표현한것 같아요ㅎㅎㅎ

 

저도 고등어, 연어, 새우초밥같은 이성을 만나야겠군요!! ㅋㅋㅋ

 

처음엔 뮤직비디오에 대해서 이해가 잘 안갔지만 지금은 어느정도 이해가 되는군요ㅎㅎ

 

그래도 다른 컨셉으로 했으면 하는 아쉬움도 남네요ㅎㅎ

 

아무튼 제가 좋아라 하는 오렌지캬라멜의 까탈레나 뮤직비디오 한번 감상해보세요^^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