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2015. 5. 21. 22:24

와플 아이스크림 생크림 새로운 와플!!

 

 

 

오늘 친구랑 술먹으러 왔다가

급 허기가 져서 길거리에서 요깃거리를

대충 하고 싶어졋는데 마침

와플이 뙇~! 있었는데 사람들이 많이 줄서 있는거에요!

친구에게 나 이거 사줘~! 라고 하니

사줬는데ㅋㅋㅋ 오라?!

뭔 와플에 맛이 이렇게나 많은지ㅎㅎ

그리고 처음본 와플에 아이스크림을 넣는 것까지 있더라구요

일단 생크림은 하나 먹고 싶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싶은데

반반 해달라고 하니 해줬어요ㅎㅎ

 

먹고나니 두개 다 아이스크림으로 할껄... 이라는 생각이..

생크림이 맛이 없다기보다는 아이스크림이

무진장 맛있네요ㅎㅎ

 

 

 

 

 

 

와플에 아이스크림을 넣으니 이렇게 맛있을줄이야!!!!

완젼 충격에 빠져들었어요ㅎㅎㅎ

너무너무 맜이엉♡

누가 발견했는지 진짜 쵝오ㅋㅋㅋ

 

 

 

 

 

 

 

만약 다음에 와플을 드신다면 무조건 아이스크림을 넣어 드시길

적극 추천해드립니다ㅎㅎㅎ

아이스크림 먹다가 생크림 먹으면 별로에요ㅎㅎㅎ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