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2015. 1. 12. 19:18

우리동네 이지바이 빵집 묻닫았네요ㅜ

 

 

 

제가 그르케 좋아하던 이지바이 빵집이 어제부로 문을 닫았답니다ㅜ

이동네로 이사오면서 근 2년동안 저의 입을 즐겁게 해주던 빵집인데..

엊그제 가보니까 문닫는다고 많이 사가시라며...엉어엉ㅜㅜ

근데 그때는 어디 나가는 길이라 많이 못사서 괜히 미안해지네요.

흠흠... 근데 저도 이번주에 다른동네로 이사간다는...;;;

이사는 가지만 생각날때 들려서 사갈 생각은 있었는데 참 아쉽네요

이제 저는 어디서 빵을 사먹어야 할지... 또 새로운 빵집을 찾아 다녀봐야겠네요ㅎㅎ

저는 빵순이라... 빵없인 못살거든요^^

어디 빵집 아들 없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팥빵 전문점 어디 없나?ㅜ 단팥빵 완전 좋아하는데,,,ㅜ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