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6. 11. 20. 23:57

이마트 크림치즈피자 존맛!!

 

 

 

 

오늘 이마트에 장을 보러 갔는데

오늘따라 피자가 먹고싶은거에요...

그래서 장을 다 보고 집에 가는길에

피자스쿨에 들려서 사먹어야지~~

하고 있었는데....

이마트 식품코너에서 피자를 파네요....

그리곤 저의 눈에 딱 들어온

크!림!치!즈!피자!!!!!!!!!!!!!

크림치즈피자????!!!!!!!!!!

 

 

이건 먹어보지도 듣지도 못한 피자인데

막 궁금하고 먹고싶어지는거에요

그래서 이거 얼마나 걸리냐고 물어보니

10분걸린데요!!ㅋㅋㅋ

그때부터 10분동안

광란의 쇼핑을 하고

피자를 받아서 계산하고 집으로 복귀ㅋㅋ

 

 

 

 

 

 

 

 

 

피자가 한판에 12500원인데

겁나게 커요!!!!!

와 빨리 먹고싶기도하고 배고파서

미칠지경이였어요ㅠㅠ

지금 당장먹고싶긴한데

지금먹으면 직원한테 혼나니

잠깐 힘을내봅니다ㅜㅜ

 

 

 

 

 

 

 

 

 

결국 주차장에서 피자를 조수석에 태웠어요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곤 시동을 켜고......

2조각을 먹고 출발을 했죠ㅋㅋㅋㅋㅋ

너무나 배고팠어요ㅠㅠ

 

 

 

 

 

 

 

 

 

이마트 크림치즈피자 클라쓰!!!!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면

상당히 괜찮다고 생각되네요ㅎㅎㅎ

도우도 부드럽고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토핑재료는 그렇게 많이 들어가지도

않았는데 어떻게 이런 맛이 날까요~~ㅎㅎ

 

 

 

 

 

 

 

 

차에서 먹는 피자맛!!

이거 은근 매력있네????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