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5. 2. 13. 23:13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조립★

 

 

원룸에 살면서 유선필요 없이 구석구석 청소가 가능한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구입해서 조립까지 해보았습니다ㅎ

매장에서 직접 시제품 작동도 해보면서 보았는데 괜찮더라구요^^

 

 

 

 

박스는 이런모습이에요ㅎㅎ

 

 

 

 

각종 기능을 나타내는 말들을 영어로 써놨는데 솰라솰라~~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는 베터리에 따라 가격이 나뉘어진다라고 보시면 되겠더라구요.

제가 구매한것은 가장 저렴한 수소베터리인데 리튬건전지보다 무겁고 충전속도도 느리네요ㅎ

리튬건전지는 완충이 4시간 수소건전지는 16시간이였던가 그랬어요ㅎㅎ

그래도 뭐 원룸청소에는 잠깐 충전해도 충분한것 같아요!

 

 

 

 

 

박스를 열어보니 이런모습입니다.

 

 

 

 

오~ 품질보증서까지 있구여ㅎㅎ

 

 

 

 

 

처음에 조립하실때 가장 주의하고 위험한 부분이 여기에요!

가운데 선이 보이시죠?! 이거 못보고 훅 땡기시면 끊어질지도 몰라요ㅜㅜ

그리고 끼우실댸는 안에 있는 볼트를 빼고 키우셔야 껴집니다!!

이거 있는지 모르고 좀 헤맸어요^^;;;;;;

 

 

 

 

비닐과 모든것을 제거해보니 이렇게 모든구성품들이 나오네요ㅎ

 

 

 

 

자태가 넘 이뻐용~~~

 

 

 

 

히히~~ 미니 청소기가 보이시나요?ㅎㅎ

 

 

 

 

저기 보이는 2in1은 2개를 하나로 만들었다는 뜻인것 같네요ㅎㅎ

 

 

 

 

이것은 미니청소기에 부착할수 있는 브러쉬인데 충전기에 보관할수도 있고

아니면 바로 사용할수 있게 청소기에 장착도 할수 있답니다^^

 

 

 

 

청소기와 미니청소기랑 분리한 모습ㅎㅎ

너무 획기적인것 같고 원룸에 사는 분들에게는 정말 강추할만한 청소기입니다ㅎ

 

 

 

 

브러쉬를 충전기에 보관한 모습입니다.

 

 

 

 

충전기는 그냥 한번 끼우면 끝이었어요ㅎㅎ

초간단간단

 

 

 

자 충전해서 깔끔하게 청소기좀 돌려볼까용???♡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주쌀 싱싱미 & 25곡 잡곡  (0) 2015.02.17
미니케찹 미니마요네즈  (0) 2015.02.15
농심 너구리 컵라면 vs 봉지라면  (1) 2015.02.12
남양 떠먹는 불가리스  (0) 2015.02.10
스테인리스 수저통 다이소 구매★  (0) 2015.02.08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