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대회2014. 11. 16. 10:24

 제5 진도해안도로랠리 고도표 대회정보

 

 

이번에 더바이크에서 진행하는 제5 진도해안도로랠리가 진행하게 된다고 합니다ㅎ

이미 접수는 마감했지만 참 좋은대회라고 생각되네요~

남쪽에 위치해있어서 비교적 날씨가 포근할것이고 해안도로를 달리다보니 자전거 탈맛이 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뭐 경쟁대회이다보니 그때 당시엔 주위를 살펴볼 겨를이 없겠지만 대회가 끝나고 주위를 둘러보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오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보거든요~! 살면서 진도를 몇번이나 가겠어요~~ㅎㅎ

저는 비록 시즌오프를 한지 벌써 한달이 다되가지만 운동은 꾸준히 하고 있고 내년 시즌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내년에는 좀 몸좀 제대로 만들어서 뭔가를 이뤄내야 할것 같습니다(비장!!ㅋ)

 

좋은대회이다 보니 어떤대회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ㅋ

내년에도 시즌오프를 할지라도 진도대회는 꼭 나가리라!!

 

 

 

 

 

일단 가장 중요한 참가비는 35000원이군요!

종목은 사이클, MTB, 미니벨로 3종목입니다ㅎㅎ

로드자전거와 엠티비는 사람이 많이 참가하지만 미니벨로는 비교적 타는사람들이 별로 없기 때문에

약간의 운빨과 실력이 조금 갖춰준다면 입상하기 쉬운 종목이라고 보여지네요~

혹시 미니벨로 전문으로 타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참가해볼만한 것같아요^^

접수 마감은 10월 31일날 마감을 하였네요~

 

 

 

진도해안도로랠리 행사일정입니다.

다른 대회들과 조금 다른부분이 보이는군요ㅎㅎ

공연이 과연 어떤공연을 한다는건지 도무지 감이 안잡히네요^^

아마 많이 준비한듯 합니다ㅎㅎ

더바이크는 많은 대회경험이 있기 때문에 보다 평좋은 만족도를 자랑하는것 같아요~~

 

 

 

 

 

아무래도 거리가 멀다보니 대회측에서 버스까지 대절해서 이용하게끔 하는군요!! 우와 굿굿!!

왕복요금치곤 저렴한것 같아요ㅎㅎ 자동차로만 가도 기름값이 얼마야 ~~!

저기 선착순 접수이벤트도 나름 짭짤하더라구요ㅎㅎ

어떤대회던지 대회정보보다 입금을 늦게 받기시작하기 때문에 조금만 부지런하면 받을수 있는 품목!!

저도 한번 받아봤는데 꾀나 좋은물품 주더라구요^^

 

 

 

 

 

 

행사장 안내도입니다.

대회당일 행사장에는 많은 인파들이 몰려 복잡한 상황이 나타나는데 행사장 위치와 주차장은

미리 숙지하셔서 우왕좌왕 하셔서 대회에 영향이 미치지 않게 하는게 중요하겠습니다.

정말 어물쩡거리다가 몸도 못풀고 시합뛴적이 꾀 많았거든요..ㅜ

 

 

 

 

진도랠리 기념품은 바람막이네요~

자전거용 바람막이는 아닌것같고 평상시에 입는 바람막이 인듯 합니다ㅎ

등산 할때 입으면 좋을것 같네요^^

가격도 비싼물품인데ㅎㅎㅎ 참가하는것 자체로도 벌써 이득인건가요?ㅎㅎㅎ

 

 

 

 

코스와 고도표는 진짜 중요한거라 잘 파악하셔서 어떻게 움직이실지 이미지트레이닝 하셔야 합니다.

코스를 보니 일단 코스가 굉장히 많고 초반에 업힐 하나있고 나머지는 약한 언덕같은 치고 넘가는 고도표입니다.

브레이크어웨이를 나가기엔 바람도 많이 부는곳이고 아마 라스트 스프린트로 시합이 결정날것 같네요.

 

 

 

1등 상금 50만원 ㅎㅎㅎ

꾀 짭짤한데요! 급 욕심납니다^^

열심히 운동해서 내년에 진도해안도로랠리 꼭 참가해보겠습니다!!

이번에 참가하시는 분들 바퀴 안엉키게 조심히 타고 오세용~!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