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4. 4. 21. 21:29

 

 

다이어트를 해도 살이 잘 빠지지 않으시다구요?

 

 

 

 

 

 

 

날씨는 이제 점점 화창해지고 좋아지는데 다이어트가 잘 안되서 걱정이신가요?

 

 

저도 처음에 다이어트를 시작할때 다이어트에 대한 지식이 없어서 많이 검색해보고 시도도

많이 해보았지만 제대로 효과본것이 한개도 없고 오히려 몸만 망가진거 같아요.

다이어트방법도 여러가지였는데 원푸드다이어트, 각종 운동, 다이어트식품 등등 많이 시도해보았지만 힘들기만엄청 힘들고 조금 빠지는데 다음달 다시 쪄있고..ㅜ

살이 안빠지는 체질인가하고 체질에 대해서 알아보던중 호르몬이라는걸 알게되었어요!!

호르몬은 남성, 여성호르몬이 있다는것만 알고 있었는데 다이어트에도 관련이 있다고 하니

처음엔 좀 믿음이 안갔지만 일단 알아보는건 돈드는게 아니니까 한번 찾아봤는데

살이 안빠지는 원인이 호르몬 때문이었다는 사실을 호르몬불균형 테스트를 통해 알게되었어요ㅜㅜ

여러분들도 꼭 테스트 해보세요!!

 

 

 

 

 

 

 

 

불균형된 호르몬을 잡아주는 제로로다이어트!

 

 

호르몬불균형으로 인해 체질이 장기능이 안좋아지고 노폐물과 독소들이 쌓여서 조금만

움직여도 피곤하고 예민했던거 였더라구요.

그동안 단기간에 살을 많이 빼는 효과를 보기위해 했던 다이어트방법들이 더 몸을 악화시키고

기초대사량이 낮아져 오히려 살이 더 찐다고 하더군요...헐!

특히 피임과 제왕절개수술로 인해 여성 호르몬 발란스가 깨진 여성들에게 좋다고 하더군요.

그동안 궁금한게 많이 있었는데 제로로다이어트 1:1무료상담으로 이것저것 자세히 물어보고

어떤식으로 호르몬을 잡아주는지도 꼼꼼하게 들을수 있었어요.

처음에는 호르몬이 이렇게나 중요한건지 몰랐는데 막상 직접 듣고나니 중요한걸 빠트렸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도 늦게나마 알고 제대로 믿고 시작할 수 있었던게 참 다행이었어요^^

제가 직접 알아본 곳 밑에 적어 놓을테니 공짜니까 꼭 상담신청하셔서 꼼꼼히 알아보셨으면해요~!

 

 

 

 

 

 

 

 

 

제로로 호르몬 다이어트 이런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음주나 흡연으로 신체기능 저하
*과도한 업무, 불규칙한 생활, 스트레스로 인한 호르몬 이상
*신경계/호르몬 계열의 약 복용으로 인한 호르몬 불균형
*임신, 출산이후 여성호르몬 변화
*유산, 제왕절개, 복강수술로 인한 호르몬 불균현
*성장기의 호르몬 불균형으로 인한 소아, 청소년 비만
*폐경기 또는 폐경이후의 호르몬 감소

호르몬 불균형으로 각종 다이어트, 무수한 노력에도 꼼짝 않던 몸무게가 움직이는 경험을
여러분들도 꼭 이루셨으면 하네요.

 

 

 

 

 

 

제로로호르몬다이어트 후기!!

 

 

그동안 잘못된 다이어트방법과 회사에서 받는 스트레스로 인해 몸이 망가진 상태라 무엇을 해도

효과를 제대로 보지못했지만 우여곡절 끝에 알게된 제로로호르몬 다이어트에서 무료상담을 통해

몸상태를 제대로 진단하고 이것저것 꼼꼼히 알아봤기 때문에 시작해야겠다는 확신이 들었어요.

정확히 시작하고 일주일 뒤부터 살이 빠지는게 확확 눈에 띄기 시작했어요ㅎㅎㅎ

주위에서도 몰라보게 살빠졌다고 매일 물어보는데 너무 기분도 좋고 몸도 많이 좋아졌어요!

현재 시작한지 한달이 됬는데 15kg 빼는데 성공했네요^^

지금은 다이어트 사후관리를 받으면서 요요현상을 최소화시켜주는걸 하고 있답니다.

만약에 요요현상으로 살이 다시 쪘을경우에는 무상으로 에프터 서비스를 해준다고 하니

좀더 믿음이가고 신뢰할 수 있었던것 같네요~

요즘 아침에 출근할때마다 거울을 보는데 미소가 떠나질 않는답니다ㅎㅎㅎ

제로로호르몬다이어트 후기 많이 찾아보셨을텐데 직접 찾아보고 알아보고 한곳중에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할수 있는곳 알려드릴테니 무료상담 신청 꼭 한번 신청하셔서 직접 한번

물어보시고 듣는게 도움이 되실거에요.

시작이 반이라고 하죠? 여러분도 꼭 다이어트성공했으면 해요^^

주소링크 알려드릴테니 좋은 소식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ㅎㅎ

 

여기 링크에요~

http://leaderscpa.com/merchant/zeroro/log.asp?pid=sulsa222&code=232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