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2015. 7. 24. 13:23

 제주도 흑돼지 오겹살 먹고 왔어요ㅎ

 

 

 

 

 

수원에 있는 한 맛집을 찾아 다녀왔어요ㅎㅎ

제주 흑돼지를 직접 도매하셔서

판다는 그런곳인데 한번 친구따라

가서 먹어보고 왔는데

오오~~~ 역시 좀 다르긴 하더군요ㅋ

 

 

 

 

 

 

 

 

일단 좀 두툼하게 썰어져 나오는

제주 흑돼지ㅎ

약간의 소금도 뿌려져 잇구요^^

제주 흑돼진는 처음 먹어보는거라

과연 맛이 어떨지 식감은 어떨지

참 궁금해지더라구요ㅋㅋㅋㅋ

말만 흑돼지 흑돼지 들었지..

이렇게 먹어보는건 처음^^

 

 

 

 

 

 

 

 

이게 2인분이랍니다ㅎㅎ

생각보다 양이 참 많았어요!

가격도 착하고!!

맛만 좋은곳이 아닌

참 현명한 고깃집이라고 생각들더라구요ㅋㅋ

 

 

 

 

 

 

 

 

불은 숯불에 구워지는거였어요!!

대박!!!

저 고기도 좋아하지만

진짜 숯불에 구워먹는거 완전

좋아하거든요ㅜㅜ

알고보니 완전 내스타일이넹!!

요깅!!ㅋㅋㅋ

 

 

 

 

 

 

 

 

제주 흑돼지는 좀 잘 익혀졌어요ㅋㅋㅋ

웬지 잘 모르겠지만 익히는데 꾀나 걸리더라구요ㅎㅎ

뭐 맛만 좋으면 됐지^^

진짜 맛은 최고!

뭐랄까... 쫀득쫀득한게 완전

돼지껍데기 먹는기분?!ㅋㅋ

짱!!!

소주 한잔 생각나는 그런 맛이었어요ㅎㅎ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제주도 흑돼지 먹는방법ㅎㅎ

여기 깻잎도 정말 대박이였어요!!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많이 먹는다고 합니다^^

저도 거의 이렇게 먹었구요ㅎㅎ

 

 

 

 

 

 

 

 

 

원래라면은 이렇게 푸짐하게

한입 먹는게 짱이죠ㅋㅋ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