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4. 3. 29. 11:11

 우리회사에는 동호회가 2개가 있어요~!

 

볼링동호회와 당구동호회가 있는데 저는 볼링보단 친구들과 자주 쳤었던 당구를 선택을 하였는데요~!ㅋㅋ

 

당구는 사회생활하는데도 좋고 친구들과 잠깐 만나서 치기도 좋고 아무튼 같이 치면서 많이 친해지는듯 해서 좋아요ㅋㅋㅋ

 

그래서 당구든 뭐든 배워두면 언젠간 도움이 되는구나 라고 생각도 해보았네요ㅎㅎㅎ

 

오늘은 금요일인데 다음 날 휴일이니 당구동호회 활동으로 평택 포승공단에 있는 오렌지당구장으로 가서 당구도 치고

 

밥도 먹고 집에 돌아올 예정입니다~!!

 

당구동호회는 한달에 한번이나 두달에 한번씩 하는데 회사생활하면서 쌓인 피로도 풀고 맛있는 밥도 같이 먹으면서 이야기하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좋은것 같네요^^

 

저는 내일 훈련에 쓸 칼로리를 오늘 왕창 흡입할 예정으로 눈에 불을 키고 먹을 생각입니다ㅋㅋㅋㅋ

 

 

 

 

 

 

제 바로 옆에서 일하시는 회사형님도 당구동호회 회원으로 저를 픽업하셔서 당구장으로 고고싱~!

 

형님은 집에 잠깐 일이 있다고 하셔서 집에 들렸다 오신다고 하시네요ㅎㅎㅎ

 

조만간 첫 아이가 탄생하시는데 정말 부럽습니다^^ 순산하세용~!

 

 

도착 해보니 벌써 도착해서 기다리고 계시는 회사형들~!~!

 

회사에서 제가 밑에서 2번째네요....-.-;;;;

 

1년 넘게 막내하다가 얼마전에 22살짜리 애기 하나 들어와서 막내는 면했네요;;;

 

에효~~ 그래도 형들이 잘해줘용^^ㅋㅋㅋ

 

오히려 제가 형들한테 장난으로 "형 잘좀해요~!~!" 라고

 

잔소리 한다능...^^;;;ㅋㅋㅋㅋㅋㅋ

 

 

 

 

평택 포승공단에 위치한 오렌지당구장은 제가 여직껏 가본 당구장에서도 규모가 좀 큰당구장이었는데요~

 

당구장 자체에서 대회도 계최하는 모양입니다.

 

시설도 잘되있더라구요.

 

 

 

 

금요일이라 그런지 많은분들이 당구를 치시고 계시군요~!

 

저희도 인원이 꾀 되다보니 회장님께서 항상 예약을 해놓으신답니다ㅎㅎ

 

자리걱정은 안해도 되지요~~^^

 

 

 

당구장에 있는 토너먼트식 현황판~!~!

 

이야~~ 포승에 잘치시는 사람들 많은가봐요~~ㅎㅎ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장갑과 소대ㅎㅎㅎ

 

당구장규모만큼 큐대도 굉장히 많더라구요ㅎㅎ

 

바닥도 깨끗하고 좋았어요~! 역시 뭐든지 깔끔해야 하기가 좋지요^^

 

 

오오오~~~

 

오렌지당구장에서 기본으로 맥반석계란이 나오는군요~!~!

 

깜짝 놀랐습니다ㅋㅋㅋㅋ

 

당구치고 나서 고기를 먹으로 갈예정이니 배는 고프긴 하지만 맛있는 삼겹살과 차돌박이로

 

배를 채울려고 참아보기로 합니다ㅎㅎㅎ

 

꼬기꼬기~~♡

 

 

 

시원한 음료 달라고 하시니 이것을 가지고 왔는데요~~

 

향긋하니 시원하게 잘 먹은것 같아요ㅎㅎㅎ

 

음.... 맛은 살구맛?! 그런거였는데 정확히는 모르겠군요ㅜ

 

맛있었는지 2잔이나 먹었네요~~ ㅋㅋㅋㅋㅋ

 

 

 

 

저희 회사 형님들과 조장님, 과장님~!

 

벌써 당구를 시작하셨군요ㅎㅎㅎ

 

저도 슬슬 당구칠 사람을 찾아 오렌만에 당구좀 굴려봐야겠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피곤한데 당구가 되려나....'

 

-.-.......

 

 

저의 첫 상대는 저 입사때부터 친하게 지낸 지운이형~!

 

당구 80을 치시는데요~

 

일명 힘당이라고 하죠?ㅋㅋㅋㅋㅋㅋ

 

와~~~~~~ 한번 들어가기 시작하면 쭉쭉 빼버리네요;;;;;;;;

 

근데 그 길이 진짜 예술구라는거.....

 

진짜 이형 모르는 사람들이 보면은 당구 겁나게 잘치는줄 알거에요ㅋㅋㅋㅋㅋ

 

어쩜 그렇게 들어간다니... ㅜ

 

배끼는것도 글케 잘 배끼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

 

 

 

몰아서 빼고 있는 지운이형ㅜ

 

나보고 살살 하라면서...

 

사기다마치지 말지말입니다?!ㅎㅎ

 

 

 

 

80대 150에 놓고

 

몇개 박고... 알마다를 종료한 모습~!ㅋㅋㅋ

 

저도 당구를 오렌만에 치는거라 몇개 박았네요ㅋㅋㅋㅋ;;

 

자... 이제 쓰리쿠 하나를 남기고 월요일날 음료수내기를 걸어봅니다ㅋㅋㅋ

 

역시 당구엔 내기죠!!!

 

안그렇습니꽈?!ㅋㅋㅋㅋ

 

결과는 저의 승!!!!

 

오예 오늘은 1전 1승이군요~!

 

출발이 좋네요ㅎㅎㅎㅎ

 

 

 

 

으흠~ 저쪽에선 쓰리쿠션을 치시는군ㅎㅎ

 

감이 떨어진 저에겐 쓰리쿠션은 무리입니다ㅜㅜ

 

간단하게 4구나 치고 놀렵니다ㅎㅎ

 

참 바닥이 고급스럽고 좋으네요^^

 

 

두번째 저와 당구대결을 할 형이십니다~!

 

이형은 농아에요~!

 

말을 하실땐 손으로 수화를 하시죠ㅎㅎㅎ

 

그래도 저희가 입모양으로 말을 하면다 아신답니다^^

 

말은 못하시지만 일반인과 다른것이 하나도 없습니다~!~!ㅎㅎㅎ

 

근데 이형.... 다마가 200이라고 하시네요ㅎㅎ;;;

 

헐~~

 

 

형.... 큐대 들으셨어....

 

왕년에 다마좀 치셨나봅니다ㅜ

 

그건 그렇다치고 제가 당구 한판치고 지쳤나봐요ㅜㅜㅜ

 

그 치기 쉬운 알다마도 놓치네요...

 

에휴~ 이럴때면 진짜 당구 치기 싫어지더라구요 흠....

 

 

 

 

형은 잘 빼고 있는데 저는 박고만 있네요....

 

아.....

 

집중력이 많이 떨어졌는데 일끝나고 배고파서 그런가???

 

그렇지?? 배고파서 그런거지??? 앙???!!!

 

 

 

 

회사이모님이 형한테 저랑 내기하라고 하니까 이러더군요

 

돈내기하면 제가 져서 울거라고...........

 

아 @#&#%^*$%*$%^*

 

그래?? 제대로 해보자!!

 

콧대를 납작하게 해주겟어!!

 

 

 

 

배고픈 배를 맥반석계란 2개로 급하게 채웠네요.

 

이렇게해서라도 집중력을 높여서 꼭 이겨야 겠습니다!!

 

남자의 자존심을 건들다니!! ㅋㅋㅋ

 

큰일날려고 말이죠?ㅋㅋㅋㅋ

 

 

몇분후....

 

 

 

얼마가지 않아 훅훅 빼버리더군요......

 

하아... 이쯤되면 의기상실.....

 

GG칠 준비를 합니다ㅋㅋㅋㅋㅋ

 

젠장... ㅠㅠ

 

역시 괜히 200이 아니네요ㅋㅋㅋ

 

저는 다마에서 제일 무서운 다마가 200다마라고 들었습니다ㅋㅋ

 

결국 쓰리쿠까지 깔끔하게 마무리하며 발려버렸네요;;

 

이로써 저는 2전 1승 1패..

 

흠 또 이기면 되~!!

 

 

음~!? 여기도 이제 슬슬 게임이 끝나가는군요~!

 

저와같이 이름에 천(天)자가 들어가는 천웅이형이랑 한판 더쳐야겠어요ㅎㅎ

 

천웅이형은 80다마를 치시는데요~!

 

지운이형은 힘당이라면 천웅이형은 섬세한 당구를 치시더라구요ㅎㅎ

 

길도 적당히 아시고 힘조절도 하시고~~

 

길만 좀 배우시면 잘치실것 같네요.

 

 

 

천웅이형은 한판 이기시고 저랑 대결시작~!~!

 

수구가 다이에 붙어서 큐대를 살짝 세운 모습ㅋㅋㅋ

 

형 제가 이길꺼니까 잘치세요~ㅋㅋ

 

 

음.. 역시 오늘 컨디션이 좋지 않아 또 박고 잇네요ㅜ

 

형도 선전하고 있는 모습~!

 

벌써 4개밖에 남질 않았어요....

 

조금 똥줄타지만 저에겐 한큐가 있으니...

 

공만 잘 모이면ㅎㅎ 므흣~

 

 

 

형은 벌써 쓰리쿠에 도달하였네요ㅎㅎ;; 이런..ㅠ

 

저도 빨리 따라 가야겠어요 ㅎㅎ

 

4구는 어느정도 치시는데

 

3구 길을 좀 모르시더라구요ㅎㅎ

 

전형적인 4구만 치신게 보이더군요~

 

그래서 쓰리쿠션 길을 조금 알려드렸는데 비슷하게 잘 가더라구요.

 

역시 섬세해서 그런지 잘 치더라구요ㅎㅎㅎ

 

이러다 져버리고 말았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

 

ごㅇご;;

 

 

 

저쪽 당구대에선 쓰리쿠션이 아직도 치고 있군요ㅎㅎ

 

일을 마치고 차장님과 소장님도 당구장으로 오셨습니다ㅎㅎ

 

당구장으로 오셔서 사원들과 이야기들도 많이 하시고 회사하지 못했던

 

개인적인 이야기도 하시고 장난치시고 하셨습니다ㅋㅋ

 

회사말고 밖에서 보니 다들 재밌게 놀고 하니 좋네요^^

 

 

 

하아..  그런데

 

오늘은 더이상 당구를 못치겠네요.. 손이나 씻어야겠습니다 ㅠㅠ

 

어쩌다 내 다마가 이렇게까지 내려갔지...

 

하긴 나는 자전거만 잘타면 되!! ㅋㅋㅋㅋ

 

자기합리화 거는중....ㅋ

 

 

저희는 이제 밥을 먹으러 내려간다고 합니다~

 

그런데 쓰리쿠션은 승부가 안났는지 더 치고 오신다고 하더군요ㅎㅎ

 

아마 뭔가가 걸려있나봅니다 ㅎㅎㅎ

 

 

 

 

에고.. 엘레베이터 기다리는것마저 지치네요....

 

요즘 회사일이 좀 힘들긴 했어요.

 

2주연속 특근을하고

 

 예비군훈련으로 사람들이 빠지는 바람에

 

3주동안 죽는줄 알았네요ㅎㅎ

 

 

 

 

 

꼬기꼬기!!!!!!!!!!!!!!!!!!!!!!!!!

 

이날 차돌박이, 삼겹살, 대구막창, 냉면을 맛있게 냠냠~!~!

 

예전같았으면 진짜 삼겹살 기본 5인분 이상 먹었을텐데

 

요즘 사이클시즌 준비로 체중조절로 인해 먹는양이 많이 줄었네요 ㅎㅎㅎ

 

한 3~4인분 먹었는데 배부르군요,,,,

 

아 더 먹어야되는데 아쉽..ㅡㅜ

 

 

 

 

모임이 끝나고 저와 같은 천짜 돌림 천웅이형이 수원까지 태워주셨어요!!!!!

 

짱!!!! ㅜㅜ 감격의 눙물...

 

고기도 많이 먹었겠다....

 

수원에 오셨으니 제가 아이스크림 쏠께요~!

 

형 덕분에 수원 빠르고 편하게 잘왔어요^^

 

 

 

 

저희는 베스킨라빈스31 에서 쿼터를 시켜서 둘이서 냠냠 맛있게 잘 먹었어요ㅎㅎ

 

처음엔 남을것 같았지만 고기를 넘 많이먹어서 그런지 잘 들어가더라구요ㅎㅎ

 

고기 먹은뒤에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이 최고인것 같아요^^

 

천웅이형과 맛있게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이야기도 많이 하고 좋았습니다~!

 

오늘 동호회활동도 하고 맛있는것도 많이먹고 보람찬 하루가 된것 같아 뿌듯하군요~~

 

이제 즐거운 주말만 누리는 일만 남았군요♥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