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2015. 1. 28. 20:54

청담동예물샵 예물상담받고 100% 사은품도 받자★

 

 

 

 

 

 

 

이번에 결혼 예물 초대전에 신청해서 상담도 받을겸 해서 아이쇼핑도 하고

사은품도 받아왔네요ㅎㅎ 이번에 에스파스젬은 처음 가보는데

와~ 디자인이 너무 이쁘다는 생각이 머릿속에 콕 박혀서 왔네요~

어디에서 쉽게 볼수 없는 디자인들이 많고 심플하지만 고귀한 디자인들ㅎ

여기가 브랜드상품이 좋다고 하시던데 역시 뭔가 달라고 달랐네요ㅎ

 

 

 

 

아무래도 예물반지같은경우는 다이아몬드로 하는경우가 많은데

솔직하게 비용같은거 다 알려주셔서 신뢰가 많이 가더군요

이번에 예물준비로 다른곳도 가서 견적 받아봤는데 괜찮은 비용으로 구매할수 있었네요!

한번 결혼하고 한번 구매해서 오랫동안 하고 다녀야 하는 물건인데

마음에 쏙 드는 물건으로 골라야 후회하지 않잖아요!

여태 5~6군대 돌아다녀봤는데 에스파스젬이 최고로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상담해주시는 분들도 최대한 마음에 드시는물건 괜찮은 가격에 맞춰주실려고

노력 많이 하시는게 눈에 보이구요!

아무래도 값어치 하는 물건을 사는거라 신중해지는데 잘 상담해주시니

괜찮게 살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구요ㅎㅎ

 

 

 

 

저희는 결혼예물반지를 보러 갔는데

반지말고도 셋트로 파는 예물들도 많더라구요

다 너무 이뻐서 정신안차리고 가면은 충동구매 하겠더라구요ㅎㅎ

진짜 예물 하나 제대로 된거 사놓으면 질리지않고 끝까지 사용 할수 있는거라

한번 살때 잘 알아보고 구매하시는게 중요하죠!!

웬만하면 어디가 좋더라 이런말 안하는데

에스파스젬은 디자인부터가 격이 다르답니다

 

 

 

 

무슨 업적으로 받으신건진 모르겠지만 중소기업 브랜드대상까지 받을정도로

인정받은 업체라 이것하나만으로도 충분히 그 명성을 잘 알려주는듯 하네요

백번 말로 듣는것보다 실제로 가서 보시면 이래서 에스파스젬 하는구나 하실꺼에요ㅎㅎ

저는 사은품으로 탄생석목걸이 받아서 베프 주었네요~

너무 이쁘다고 얼마줬냐고 물어보았는데 비밀로 했다는ㅎㅎ

탄생석 말고도 다른 사은품 푸짐하던데

상담만 받아도  100% 사은품 주니까 꼭 챙기시길~^^

 

 

 

에스파스젬 사은품100% 상담신청하기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