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2015. 5. 2. 00:33

콘푸라이트 칼로리 오곡코코볼 칼로리

 

 

 

저는 시리얼을 무척좋아해요!

그것도 아침에 먹는것을 좋아한답니다.

이유는 제가 아침에 밥을 먹으면 소화가 잘안되고

속이 불편해서 시리얼을 먹기시작했는데

저에게 딱 맞는것 같더라구요!

아침식사대용으로 바나나, 식빵, 미숫가루 등등

많은것들을 먹어보았지만 시리얼이

저한테 가장 맞더라는ㅎㅎㅎ

아무리 좋은게 있어도

정작 본인에게 맞아야 좋은거라고 생각되지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시리얼로 콘푸라이트와 오곡코코볼을 구매했어요ㅎㅎ

이것을 반반 섞어서 우유에 타먹는데

한번 칼로리가 어느정도되는지 확인도 해보았네요ㅎㅎ

다이어트를 하고 있기때문에 칼로리는

필수로 알아두고 있어야 할 부분이죠^^

 

 

 

 

 

 

 

맛있는 우유 200ml 당 130kcal

저지방우유도 있긴하지만 그건 진짜 맛이 없어요;;

칼로리도 그렇게 많이 차이나지도 않구요ㅎㅎ

그래서 우유는 그냥 먹던 맛있는우유나 서울우유 먹고 있네요

 

 

 

 

 

 

 

오곡코코콜 칼로리는 30g당 115kcal입니다.

생각보다 많이 나가지 않는편이네요ㅎㅎ

시리얼은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을 느끼기 때문에

많이 먹지 않아도 되기때문에 좋더라는^^

 

 

 

 

 

 

콘푸라이트 칼로리는 30g당 115kcal로 오곡코코봉이랑 똑같네요ㅎ

하지만 제가 구매한 콘푸라이트는 일반 콘푸라이트가 아닌

콘푸라이트1/3 으로 칼로리가 적은 콘푸라이트라는 사실ㅎㅎ

일반 콘푸라이트는 너무 달아서 맛도 없고 칼로리도 많이 나가고ㅎㅎ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