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5. 5. 23. 19:22

파리바게트 쌀식빵 정말 맛있어요!!

 

 

 

오늘 파리바게트에서 쌀식빵을 사왔답니다ㅎ

보통은 옥수수식빵을 주로 사먹었었는데

오늘따라 쌀식빵이 뽀얀게 맛있어보였네요ㅎㅎ

그리고 쌀식빵은 좀 생소한 식빵이죠~~

요즘 쌀 소비량이 없어 남아 돈다고 하던데

이렇게 만드니 맛도 좋고 좋네요^^

 

 

 

 

 

엄마가 미는 우리쌀식빵ㅋㅋㅋ

약간의 유머가 들어간 파리바게트 쌀식빵 입니다ㅎㅎ

쌀은 탄수화물이라 칼로리가 꾀 나가는 편이네요ㅎ

뭐 빵이 칼로리가 안나가는게 어디있겠냐만은~~

 

 

 

 

 

 

 

하지만 유통기한의 날짜는 생각보다 짧았어요!

그렇기 때문에 언능 먹어 치워야 했죠ㅎㅎ

뭐 식빵 한봉지는 껌이죠^^

 

 

 

 

 

 

제 손에 올려진 식빵이 참 도톰해보이죠?!

실제로도 큼지막하고 도톰했는데

이게 참 신기한게 식감이 참 신기했고

맛이 너무 좋았어요!!ㅜㅜ 또 먹고싶닷!!

 

 

 

 

 

 

 

식감은 뭐랄까.. 오독오독 씹히면서 부드럽고 고소한맛?!

어찌 표현해야할지 모르겠네요ㅋㅋㅋ

아무튼 한번은 꼭 먹어봐야 할 식빵인것은 틀림없습니다ㅎㅎ

 

 

 

 

 

 

 

파리바게트 쌀식빵에 발라먹은 쨈이에요ㅎㅎ

선물받은것인데 아주 맛있게 잘 되었네요~!

 

 

 

 

 

 

평소에는 밥숟가락으로 쨈을 펏는데

그러다보니 너무 많이 먹는 경향이 있어

이번엔 티스푼으로 발라먹었다는ㅋㅋㅋ

확실히 효과는 있네요^^;;ㅋㅋㅋ

 

 

 

 

 

남아 있는 식빵들을 보니 기분이 급 좋아집니다^^

지금은 다 먹고 없지만... ㅜ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