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5. 6. 19. 23:38

팥빙수 떡 국산찹쌀 가격 칼로리

 

 

 

 

 

 

 

 

요즘 날씨가 정말 후끈후끈

날로 더워져만 가고 있어요!

이럴때 별미!! 팥빙수가 정말 생각이 나죠ㅜㅎ

차갑게 냉장고에 넣어둔 수박도 생각나긴하지만

정말 팥빙수가 입에서 사르르 녹을때

그맛은 정말 꿀맛이랍니다ㅎㅎ

하지만 매번 팥빙수를 매장에서

사먹는다면 정말 비용부담이 엄청나는데

저는 팥빙수를 집에서 만들어 먹어요^^

팥빙수 기계를 사놓으니

생각보다 훨씬 쉽고 간편하게

만들수 있더라구요ㅎㅎㅎ

역시 팥빙수에는 떡이 들어가야

씹는맛도 좋고 영양가도 좋은데요!

제가 구매한 팥빙수 떡 한번 알아볼게요ㅋ

 

 

 

 

 

 

 

 

 

 

 

제가 구매한 떡은 팥빙수 전용 빙수떡이에요!

국산찹쌀로 만들어졌고 정말 맛있답니다ㅋ

근데 냉장고에 넣어두면 딱딱해지는데

팥빙수 만들기전 미리 꺼내주셔서

말랑하게끔 만들어주셔서 드시면

훨씬 맛있는 떡을 드실수 있어요ㅎㅎㅎ

700g 짜리 빙수떡은 큰용량인데 2135칼로리네요ㅎ

이걸로 한 10번 이상 먹으니 그렇게 높은 칼로리는 아니네요^^

 

 

 

 

 

 

 

 

 

 

 

 

팥빙수 맛있게 먹는방법도 친절하게 나와있구요^^

하지만 여기서 나오는 과일맛 젤리는 넣지 않아요ㅜ

왜냐하면 젤리는 좀 인위적인 맛이 많아서

별로더라구요ㅎㅎ;

제가 까다로운것 일수도 있지만

그래도 제입맛엔 별루...ㅠ

하지만 젤리말고는 다 들어가요~~

예를 들면~~

팥, 떡, 시리얼, 고물, 연유, 망고 등등ㅎ

 

 

 

 

 

 

 

 

 

 

 

 

 

팥빙수 재료들은 보통 여름이 끝날때쯤 끝나더라구요~

그렇게 길지가 않아요~~ㅎㅎ

저는 1년 365일 팥빙수를 먹고 싶은데 그때 안나오면

어쩌죠ㅜㅜ

 

 

 

 

 

 

 

 

 

 

 

이것은 팥빙수의 메인 재료인 팥입니다ㅎㅎ

무료 3kg짜리 용량 팥인데요~

이렇게 많은 용량을 구매하면

보다 저렴하게 살수 있답니다ㅎㅎ

하지만 뚜껑이 열리면

팥이 마를수도 있으니

뚜껑을 오픈한 팥은 봉지로 잘 감싸줘야

오랫동안 보관해서 먹을수 있답니다ㅎ

 

 

 

 

 

 

 

 

 

 

통단팥ㅎ

저는 팥이 너무 좋아요ㅎㅎ

그래서 아이스크림도 비비빅을 참 좋아라 했지요^^

겨울에는 붕어빵도 좋아라 하구요ㅋㅋㅋ

제가 좋아하는건 왜 다 이런것들인지ㅋㅋㅋ

그래도 못먹는건 없어용~ㅎㅎ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