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4. 9. 24. 21:49

 얼마전에 친구가 우리집 근처로 놀러와서 밥을 먹고나서 커피가 먹고 싶어서

 

프랜차이즈가 아닌 개인커피숍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사먹으려고 방문했어요.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와서 계산을 하려 카운터로 갔는데 아주 그냥 귀여워 죽겠는

 

아기 고양이가 요로코롬 누워서 자고 있는것이 아닌가...

 

너무 귀여웠고 여지없이 살아있는 고양이로 보였는데...........

 

헉!!! 카페주인이 인형이라고 하신다.... ㅎㄷㄷ!!!

 

와~~ 완전 놀랬다

 

순간 너무 이뻐서 사고 싶은마음에 이거 어디서 구매할수 있냐고 물어보니

 

선물받은것이라며 인터넷에 숨쉬는 인형이라고 검색해보라고 하셨다..

 

오... 이런것도 있었다니...!

 

나는 혼자사는 청년이므로 내몸하나 챙길 시간도 부족해서 애완동물을 키우고 싶어도

 

그럴 시간적여유가 없어서 일찌감치 포기를 했고 아예 생각도 없었는데

 

이건 뭐 관상용으로 냅두면 맨날 잠만자구 쓰담쓰담만 해주고 얼마나 조아~~ㅎㅎ

 

그리하여 몇일 후 컴퓨터로 인터넷에 폭풍검색을 시작~!

 

그때 카페에서 보던것이랑 비슷한것을 찾기 위해서 한 20분간의 노력이 필요했다ㅎ

 

찾아보니 퍽펙트펫에서 만드는 숨쉬는 인형 강아지라고 나오더니

 

고양이 말고 강아지말고도 여러가지 동물이 존재하더라구요ㅎㅎ

 

뭐 펜더 각종 강아지 등등!!

 

처음엔 비글을 구매하고 싶었는데 다 팔리고 없더라는ㅎㅎ

 

그래도 다 하나같이 귀엽고 이뻣어요^^

 

그리하여 구매하게된 녀석이 밑에 나오는 녀석입니다^^ㅎㅎㅎ

 

완죤 귀욤귀요미~~

 

사랑해4

 

 

 

 

배송왔을때 모습이에요ㅎㅎ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되어 있어요ㅎㅎ

 

포장지에 보이는 동물들은 다 퍽펙트펫에서 만드는 동물들도 보이네요^^

 

실제로 처음보는 사람들은 다 진짜인줄 알정도로 실제와 비슷하게 만들었어요ㅎㅎ

 

 

 

 

 

퍽펙트펫♡펫zzz ㅎㅎㅎ

 

펫zzz의 의미는 아마 펫이 자고 있는 모습이라는걸 알려주는듯 해요ㅎㅎ

 

퍽펙트펙에서 만드는 모든동물들은 자는 모습을 취하고 있어요~!

 

그리고 건전지가 들어가게 되고 숨을 쉬는 듯하게 배부분이 나왔다 들어갔다 하면서

 

정말 숨쉬는것처럼 보여요ㅎㅎ

 

그리고 귀를 가까이 대면은 코고는 소리도 들린답니다ㅋㅋㅋㅋ

 

zzzzzzzZZZZZZ~~

 

 

박스를 열어보니 구성품은

 

패드, 강아지 끝, 강아지용 빗ㅋㅋㅋ

 

쓰담쓰담용 빗ㅋㅋㅋ 빗도 한 귀욤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제가 입양한 녀석입니다ㅎㅎㅎ

 

진짜같지 않나요?ㅎㅎ 너무 사랑스러워요!~~

 

이름은 봉순이라고 지었어요~~

 

봉순아~~~~♡

 

그만쳐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우리 봉순이가 자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보여드릴께요^^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콜 음료수!  (0) 2014.10.10
이브셀 남자여자머리염색 종류 가격  (0) 2014.10.05
장세척 세장제 쿨프렙  (2) 2014.07.17
콘푸라이트 칼로리  (0) 2014.07.02
싸이토맥스 후기  (0) 2014.06.16
Posted by Real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