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015. 5. 2. 22:23

 편의점 김밥 음식 추천!!

 

 

 

 

저는 가끔가다가 배고픈데 어디 음식점에 들어가서

식사하기가 좀 그럴땐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김밥 구매해서

끼니를 떼울때가 종종 있어요!

예전에 삼각김밥이 처음나왔을때가 급 생각나네요^^

그땐 엄청 획기적이고 신선한 음식이었는데 말이죠ㅎㅎ

지금은 다양한 김밥들이 많이 나와 있는데

오늘 제가 먹은 편의점 김밥은

매콤제육삼김밥 이라는 제품이였네요ㅎㅎ

제가 이것을 구매하려 편의점에 간것은 아니고

김밥을 먹고 싶은데 그때 이게 있었어요ㅎㅎ

 

 

 

 

 

 

 

 

편의점 김밥 가격도 요즘엔 무시못하게더라구요ㅎ

김밥천국에도 김밥 한줄에 1700원정도 하지요?ㅎㅎ

아무래도 편의점 차가운 김밥보단

따뜻하고 방금만든 김밥이 훨씬 맛있는데 가격은 똑같아요~

아무래도 재료가 좀 들어가서 그런가봐요~~

김밥 칼로리는 딱 300kcal네요ㅎㅎ

한끼식사로는 조금 부족한듯한 칼로리네요^^

 

 

 

 

 

 

 

김밥은 유통기한이 짧기 때문에 항상

잘 확인하고 구매를 해야해요!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을 구매했을떄

알바생이 지났다고 다른것으로 고르라고 하는데

성실하지 못한 알바생들은 그냥 팔아버리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에요! 돈주고 사는건데 유통기한이

지난 음식을 먹으면 안되니까요^^!!!

 

 

 

 

 

 

 

김밥같은경우는 전자렌지에 데워 먹는것보단

그냥 바로 먹는게 더 맛있어요!

그래야 안에 있는 내용물들이 톡톡 잘 씹히거든요ㅎㅎ

 

 

 

 

 

포장비닐을 뜯는 곳!

튼튼하게 잘 만들었네요ㅎㅎ

당기다가 도중에 끊어지는일은없을듯해요ㅋㅋ

 

 

 

 

 

 

 

 

 

비주얼은 그닥인데 맛은 나름 괜찮더라구요ㅎㅎ

편의점 김밥 추천해드려요 나쁘지 않아요 ^^

 

 

 

Posted by Real봉구